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 독일 아웃도어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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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 빈폴아웃도어 독일 아웃도어시장진출 마케팅전략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현재상황
1) 제일모직 기업 소개
2) 한국 시장 소개

2. 독일시장분석
1) 수요 분석
2) 경쟁자 분석

3. 빈폴아웃도어 진출 전략
1) 제품 경쟁력 확보 방안
-친환경 안정성 확보
-IT 기술 접목
2) 소비자 및 유통업체 접근 방안
-박람회를 활용한 브랜드 전파
-팝업 스토어

참고문헌
본문내용
“빈폴 아웃도어”
2012년 제일모직에서 런칭한 브랜드
SUV
- 스타일 (Stylish)
- 실용성 (Utility)
- 다양성 (Versatile)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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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일모직 (2011). 영업보고서
제일모직 (2011). 기업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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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idas 홈페이지
Adidas (2012). Annual report
Jack Wolfskin 홈페이지
Jack Wolfskin (2012). Annual report
Jack Wolfskin (2011). Supplier social repor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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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OTRA (2009). 독일, 불황에 떠오르는 아웃도어 틈새시장
KOTRA (2011). 독일, ‘11년 아웃도어 트렌드 Top 12 인기 제품
KOTRA (2007). ISPO에서 겨울 스포츠패션 트렌드를 한 눈에
LG경제연구원 (2010). “중국의 임금 상승 ‘세계 공장’ 시대 막 내리나?” 한국제품안전협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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