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마케팅상황분석과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마케팅상황분석과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1. 주제제시 및 선정 배경
2.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기업소개
3.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조사배경
4. 윈도우폰 현재상황분석과 경쟁사분석
➀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키아 인수과정
② 주변 경쟁사 분석
⑴ 안드로이드 관련기업 – 삼성, LG, 중국기업
⑵ 애플의 ios
5.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시
① 윈도우폰 강점과 약점 분석
⑴ 강점(Strength)
⑵ 약점(Weakness)
➁ 윈도우폰 대안제시
⑴ 조직구조 변화 (Vertical ->Horizontal)
⑵ 어플리케이션 개선
⑶ 윈도우폰 IMC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STP
광고
체험형 매장
⇒IMC 전략의 기대효과
6. 결론
7. 참고문헌
- 본문내용
-
하드웨어부분에서는 기술, 노하우, 영업망 부족으로 번번이 실패하고 있다. 모바일 시대가 등장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도 윈도우모바일이라는 OS를 삼성,LG 등에 공급하고 삼성이 옴니아폰을 만들었었지만 2007년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삼성은 윈도우모바일을 포기하고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폰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설 자리를 잃었다. 그래서 윈도모바일을 버리고 2010년 윈도우폰이라는 새 OS를 출시하고 삼성, HTC 등도 윈도우폰을 내놓았지만 다시
안드로이드로 넘어갔다. 또한 아이팟터치에 맞서 ‘준(Zune)’을 내놓고 ‘킨(Kin)'이라는 스마트폰도 내놓았지만 결과는 참패했다. 그로 인해 스마트폰 OS 점유율은 안드로이드와 ios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미미한 수준에 머물러 있다.
- 참고문헌
-
http://evaasuka2015.blog.me/10019610031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5&aid=0002941690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38113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3&nkey=2013072600921000161&mode=sub_view
http://newsmaker.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4&artid=201307021354451&pt=nv
http://www.bloter.net/archives/159248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2984806603005392&DCD=A00804&OutLnkChk=Y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611076.html
http://www.betanews.net/article/585577
http://www.itworld.co.kr/news/84566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1238121
http://www.ebuzz.co.kr/news/column/2830467_4845.html
http://myth9.tistory.com/733
http://blog.naver.com/englishpro1?Redirect=Log&logNo=8015650319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 한국 기업의 해외 프랜차이즈 사례
- [기업윤리] 회계윤리의 개념 및 사례
- 핵심역량개발의 성공전략
- A+ 마이클 포터 교수의 산업경쟁도 분석모델(5-forces model)을 적용하여 현재 우리나라 자동차 산업의 경쟁도(매력도)를 자동차 제조업체 입장에서 분석해 보시오
- 레고 LEGO 기업분석과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레고 향후 마케팅전략 제시 PPT
- [경영정보] SNS(Social Network Service)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시장분석, 활용 기업사례, 문제점과 나아갈 방향
- [금융기관론] 다이아몬드 펀드실패사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