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마케팅상황분석과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7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마케팅상황분석과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안 보고서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1. 주제제시 및 선정 배경

2.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기업소개

3.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폰 조사배경

4. 윈도우폰 현재상황분석과 경쟁사분석
➀ 마이크로소프트의 노키아 인수과정
② 주변 경쟁사 분석
⑴ 안드로이드 관련기업 – 삼성, LG, 중국기업
⑵ 애플의 ios

5. 윈도우폰 마케팅전략 제시
① 윈도우폰 강점과 약점 분석
⑴ 강점(Strength)
⑵ 약점(Weakness)
➁ 윈도우폰 대안제시
⑴ 조직구조 변화 (Vertical ->Horizontal)
⑵ 어플리케이션 개선
⑶ 윈도우폰 IMC 전략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 STP
 광고
 체험형 매장
⇒IMC 전략의 기대효과

6. 결론

7. 참고문헌
본문내용
하드웨어부분에서는 기술, 노하우, 영업망 부족으로 번번이 실패하고 있다. 모바일 시대가 등장했을 때, 마이크로소프트도 윈도우모바일이라는 OS를 삼성,LG 등에 공급하고 삼성이 옴니아폰을 만들었었지만 2007년 아이폰이 등장하면서 삼성은 윈도우모바일을 포기하고 구글의 안드로이드를 탑재한 폰을 만들기 시작하면서 설 자리를 잃었다. 그래서 윈도모바일을 버리고 2010년 윈도우폰이라는 새 OS를 출시하고 삼성, HTC 등도 윈도우폰을 내놓았지만 다시
안드로이드로 넘어갔다. 또한 아이팟터치에 맞서 ‘준(Zune)’을 내놓고 ‘킨(Kin)'이라는 스마트폰도 내놓았지만 결과는 참패했다. 그로 인해 스마트폰 OS 점유율은 안드로이드와 ios와 비교가 되지 않을 정도로 미미한 수준에 머물러 있다.
참고문헌
http://evaasuka2015.blog.me/100196100319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5&oid=015&aid=0002941690
http://navercast.naver.com/magazine_contents.nhn?rid=1103&contents_id=38113
http://magazine.hankyung.com/business/apps/news?popup=0&nid=01&c1=1003&nkey=2013072600921000161&mode=sub_view
http://newsmaker.khan.co.kr/khnm.html?mode=view&code=114&artid=201307021354451&pt=nv
http://www.bloter.net/archives/159248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2984806603005392&DCD=A00804&OutLnkChk=Y
http://www.hani.co.kr/arti/international/international_general/611076.html
http://www.betanews.net/article/585577
http://www.itworld.co.kr/news/84566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1238121
http://www.ebuzz.co.kr/news/column/2830467_4845.html
http://myth9.tistory.com/733
http://blog.naver.com/englishpro1?Redirect=Log&logNo=8015650319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_삼성전자,국내 전자산업 현황과 전망,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폰 특허 전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선점하며 대한민국은 몰라도 삼성전자는 안다고 말 할 정도로 인지도를 한껏 끌어 올리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마케팅 등의 삼성전자만이 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삼성전자의 세계 전자시장에서의 위치는 현재 확고부동하다고 봐도 무방하겠다.이러한 삼성전자의 분석을 통해 앞으로 삼성전자뿐만 아니라 모든 국내 전자산업에 종사하고 있는 대기업들이 해외에 진출하는데 어떠한 전략을 사용할

  • [스마트폰 시장] 스마트폰의 정의, 스마트폰 분석, 스마트폰 시장 분석, 4G이동통신 분석, 4G의 시장동향, 4G의 시장 전망, 스마트폰 전망
  • 폰에서도 가 능하다. 다만, 피쳐폰에 올릴 수 있는 애플리 케이션에 대해서는 이동통신사가 제제를 가하고, 정보 및 데이 터 이용료에 대한 부담이 컸다는 점이 제약으로 작용 해 왔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면 쇼 핑몰 사업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해 올릴 수 있고, 사용자는 정보 및 데이터 이용료에 대한 걱정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어, 대중화에 훨씬 가까이 다가설 수 있게 되었다.-기업의 업무 효율성 증대 마케팅 전략으로 스마트폰

  • [정보통신] 스마트폰의 마케팅 전략 및 제품분석
  • 스마트폰 마케팅 전략 및 분석1스마트폰의 마케팅 전략 및 제품분석I. 들어가는 말II. 스마트 폰의 등장1. 개요2. 역사와 이력3. 휴대폰과 스마트폰의 차이와 포지셔닝4. 운영체계(OS, Operating System)5. 시장 규모 및 동향6. 인텔의 칩셋III. 가치사슬의 변화1. 스마트폰의 가치사슬의 변화2. Apple과 Google의 진출3. MS의 진출과 시스코의 진출 가능성IV. 해외 업체의 스마트폰1. 북미권의 업체(Apple, Google, RIM, HP, Del, 모토로라, PALM)2. 유럽권의 업체(Nokia, 율

  • [기업사례분석] Apple(애플)사의 기업 사례 분석
  • 폰 시장으로 그 제품을 확대하며 개인용 전자기기의 ‘I’왕국 건설을 꿈꾸고 있는 듯 하다. 이러한 그의 사업 구상은 장기적 전략으로서 충분한 가치를 지닌다고 생각된다. 그는 기계를 개발하는 것에 중점을 두는 것이 아닌,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게 하는 소비자의 욕구를 만족시키는 것에 중점을 둔 사업을 전개하였다. 그리고 디자인에 민감한 현대의 소비자 층에게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는 획기적인 디자인을 개발하였고 이는 더하여 지속적인

  • [기독교와 문화] 스마트폰에 대해서
  • 폰의 규제들이 풀리고 대중화됨에 따라 우리나라에서도 스마트폰으로의 세대교체 물결이 강하게 일어나고 있다. 특히 우리나라 젊은 연령대의 휴대폰 소비형태는 그 주기가 굉장히 짧다. 모든 통신사가 스마트폰의 개발과 마케팅에 전력을 기울이고 실제로 사용자의 숫자가 빠른 속도로 확산되고 있다. 따라서 스마트폰이 문화로서 규정될 수 있는지에서 부터 현 상황에대한 분석, 스마트폰의 장점과 이미 벌어지고있는 사회, 개인, 윤리적 문제점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