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2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2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러쉬 LUSH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러쉬 기업분석과 기업전략의 방향성분석 및 느낀점
- LUSH 러쉬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 SWOT,STP,7P전략분석과 향후 마케팅전략 제언
- LUSH 러쉬 기업성장과정분석과 제품특성분석및 LUSH 러쉬 마케팅전략 분석과 미래 마케팅 4P전략 수립
- 바디샵 THE BODY SHOP 기업분석및 바디샵 경영전략 사례와 CSR 활동 사레분석 레포트
- [스킨푸드 영국진출 마케팅전략 기획안] 스킨푸드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영국진출 마케팅 SWOT,STP,4P전략 기획과 스킨푸드 미래전망
- 목차
-
1. 제품 선정
2.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특성
3. 외부 분석
1) 시장분석
- 시장 동향 추세
2) 고객 분석
3) 경쟁사 분석
- 경쟁사 소개
- 경쟁사 강점과 약점
- 경쟁사와 LUSH
4. 내부 분석
1) 4P 분석
2) SWOT 분석
5. 해결과제
- Decision Problem
- Research Problem
6. STP
7. 프로모션 전략
참고자료
- 본문내용
-
1. 제품 선정
화장품은 아름다움을 향한 인간의 욕구와 함께한다. 그러므로 이미 역사가 깊음에도 앞으로도 그러한 욕구가 존재하는 한, 화장품 산업이 사양길에 접어드는 일은 없을 것이다. 또한 환경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인식―즉, 환경과 인간이 별개가 아니며 친환경적인 것은 친인간적이라는―이 트이고 있는 요즘의 추세에 따라, 친환경적 원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의 수요가 증대되고 있으며, 이 현상은 점차 가속화될 것이라 판단된다.
LUSH의 정식 명칭은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이다. 1994년 설립되었으며 스킨케어를 비롯해 입욕제, 헤어젤 등 다양한 천연 미용제품을 생산하는 영국계 기업이다. 역사는 짧으나 급속한 성장을 거듭해 현재 한국, 호주, 오스트리아, 브라질 등 29개국에 진출, 파트너십의 형태로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특징은 천연의 원료를 이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며, 동물 실험을 적극 반대하고 포장을 최소화한다는 것이다.
LUSH. 러쉬는 조원들 대부분 이름은 들어 보았지만,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브랜드였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모양으로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지만,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이 쓸 용도로는 잘 구입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일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꾸준한 매출은 있지만 매출액이 상승되는 경향을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러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보고, 개선 방향이 무엇일지 생각하여 개성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가진 러쉬가 앞으로도 한국에서 충분히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러쉬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LUSH는 1976년부터 연구, 개발되어진 제품으로, 신선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그리고 중세 유럽으로부터 자연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해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회사이다. 모든 제품은 각각의 주문을 받은 후 핸드메이드로 특별하게 생산되며 무방부제 제품이 전체 제품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핸드메이드, 식물성 성분 사용, 동물 실험 반대 등 기업적 신념에 영국 특유의 유머 감각을 담아 치즈나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재미난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러쉬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인간이 먹을 수 있는 가장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고 최상의 에센셜 오일만을 고집하여 가장 자연에 가까우면서 인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러쉬의 신념이며, 러쉬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원료를 직접 보고 테스팅하여 보물 같은 원료를 찾아낸다.
- 참고문헌
-
http://www.thebodyshop.co.kr/
https://www.lush.co.kr/new_4/index.asp
2004 ppt 자료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데이비드 오길비
광고제작/최영복
신상품 천연비누 런칭 마케팅 기획안
LUSH England 공식 Facebook
자료평가
- 4p보려고 다운받았는데..어휴..
- 71238***
(2018.05.20 18:04:20)
- ddddddddddddddddd
- ohthatyea***
(2015.05.03 23:27:1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