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USH 러쉬 경영분석 및 프로모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6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제품 선정

2.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2) 브랜드 특성

3. 외부 분석
1) 시장분석
- 시장 동향 추세

2) 고객 분석

3) 경쟁사 분석
- 경쟁사 소개
- 경쟁사 강점과 약점
- 경쟁사와 LUSH

4. 내부 분석

1) 4P 분석
2) SWOT 분석

5. 해결과제
- Decision Problem
- Research Problem

6. STP
7. 프로모션 전략

참고자료

본문내용
1. 제품 선정
화장품은 아름다움을 향한 인간의 욕구와 함께한다. 그러므로 이미 역사가 깊음에도 앞으로도 그러한 욕구가 존재하는 한, 화장품 산업이 사양길에 접어드는 일은 없을 것이다. 또한 환경과 인간의 관계에 대한 인식―즉, 환경과 인간이 별개가 아니며 친환경적인 것은 친인간적이라는―이 트이고 있는 요즘의 추세에 따라, 친환경적 원료로 만들어진 화장품의 수요가 증대되고 있으며, 이 현상은 점차 가속화될 것이라 판단된다.
LUSH의 정식 명칭은 LUSH Fresh Handmade Cosmetics이다. 1994년 설립되었으며 스킨케어를 비롯해 입욕제, 헤어젤 등 다양한 천연 미용제품을 생산하는 영국계 기업이다. 역사는 짧으나 급속한 성장을 거듭해 현재 한국, 호주, 오스트리아, 브라질 등 29개국에 진출, 파트너십의 형태로 400여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 회사의 가장 큰 특징은 천연의 원료를 이용해 제품을 생산하는 것이며, 동물 실험을 적극 반대하고 포장을 최소화한다는 것이다.
LUSH. 러쉬는 조원들 대부분 이름은 들어 보았지만, 사용해 본 경험이 없는 브랜드였다. 아기자기하고 독특한 모양으로 주로 선물용으로 많이 구입하지만, 소비자들이 직접 자신이 쓸 용도로는 잘 구입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 일부 마니아층이 형성되어 꾸준한 매출은 있지만 매출액이 상승되는 경향을 보이지 않는다는 점,에서 러쉬 브랜드의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여 보고, 개선 방향이 무엇일지 생각하여 개성적이고 다양한 제품을 가진 러쉬가 앞으로도 한국에서 충분히 발전할 가능성이 있으므로 러쉬를 주제로 선정하게 되었다.

2. 기업 소개
1) 브랜드 소개
LUSH는 1976년부터 연구, 개발되어진 제품으로, 신선한 유기농 과일과 채소 그리고 중세 유럽으로부터 자연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해 천연 화장품을 만들어온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회사이다. 모든 제품은 각각의 주문을 받은 후 핸드메이드로 특별하게 생산되며 무방부제 제품이 전체 제품의 7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핸드메이드, 식물성 성분 사용, 동물 실험 반대 등 기업적 신념에 영국 특유의 유머 감각을 담아 치즈나 초콜릿, 아이스크림처럼 생긴 재미난 제품을 만들어내는 것이 러쉬만의 독특한 매력이다. 인간이 먹을 수 있는 가장 깨끗하고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사용하고 최상의 에센셜 오일만을 고집하여 가장 자연에 가까우면서 인간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만드는 것이 러쉬의 신념이며, 러쉬는 세계 곳곳을 돌아다니며 원료를 직접 보고 테스팅하여 보물 같은 원료를 찾아낸다.
참고문헌
http://www.thebodyshop.co.kr/
https://www.lush.co.kr/new_4/index.asp
2004 ppt 자료
나는 광고로 세상을 움직였다/데이비드 오길비
광고제작/최영복
신상품 천연비누 런칭 마케팅 기획안
LUSH England 공식 Facebook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4p보려고 다운받았는데..어휴..
  • 71238***
    (2018.05.20 18:04:20)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ddddddddddddddddd
  • ohthatyea***
    (2015.05.03 23:27:18)
회원 추천자료
  • [광고론] 더바디샵(THE BODY SHOP) 광고, 캠페인 분석, 스토리보드
  • 및 다양한 범위에서 구전효과를 가장 효과적으로 달성할 수 있기도 하다.Principal competition화장품 시장이 포화 상태인 요즘, 백화점 브랜드뿐 만 아니라 다양한 화장품 로드샵 브랜드 들도 계속해서 생겨나고 있어 화장품 업계, 더바디샵의 경쟁상황은 치열하다고 볼 수있다.백화점에 입점하여 있는 해외 화장품 브랜드 중에서는 키엘과러쉬, 로드샵 브랜드 중에서는 비욘드, 네이처리퍼블릭,이니스프리, 스킨푸드가 자연주의 컨셉을 내세운다는 면에

  • 소비자행동론 2024년 1학기 방송통신대 중간과제물 기업이 세대 간 차이를 반영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사례를 한 가지 찾아 제시
  • 전략을 활용하여 중장년층이 원하는 제품의 품질, 안정성 측면을 강조하는 것이 효율적일 것으로 사료된다. 시시각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 및 소비자의 니즈에 발빠르게 대처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요구 사항을 데이터화하여 이를 분석하고, 이에 대해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브랜드의 경쟁력을 공고히 해나가야 한다.Ⅳ. 참고문헌1) 2018 재미있는 경영학 워크북(최중락, 상경사, 2018)2) 경영학의 이해(이규현, 학현사, 2018)3) “비싸도 사요” MZ

  •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 분석 및 SWOT분석
  • LUSH 러쉬기업전략과 마케팅1. LUSH 러쉬 기업개요2. LUSH 러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LUSH 러쉬 기업경영과 마케팅전략(1) 친환경전략(2) 오감마케팅(3) 매장전략(4) 프리미엄 전략4. 결론 및 시사점1. LUSH 러쉬 기업개요LUSH 러쉬는 천연재료를 사용해 미용용품을 제조 및 유통,판매하는 영국계 핸드메이드 화장품 기업이다.LUSH 러쉬는 기업 창립 초기부터 브랜드네임과 비슷하게 환경 보호, 동물 실험 반대, 과대 포장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 러쉬 LUSH 마케팅 4P전략 분석과 SWOT분석 향후방향제시INDEX1. 러쉬 LUSH의 제품특징2. 경쟁자분석(1) 록시땅(2) 바디샵(3) 아베다3. 러쉬 LUSH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4. LUSH 러쉬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프로모션전략)1. 러쉬 LUSH의 제품특징(1) 유통기한이짧다. (예:스킨크림-14개월, 헤어팩-3개월,얼굴용팩-3주 등)          (2) 러쉬 전제품에 성분 및 제조년월일이 표시되

  • 러쉬 Lush의 마케팅 전략 분석
  • Lush 매장이 분포해있음을 알 수 있다. Targeting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TPLush 마케팅 전략 분석 – STPPositioning정직성 大정직성 小친환경적 大친환경적 小Lush의 마케팅 전략 분석 – 4PProduct-재미를 차별화 가치로 만든 유머러스한 모양의 제품.-풍부하고 다양한 색깔과 귀여운 모양의 제품.Lush의 마케팅 전략 분석 – 4PProduct-환경친화적인 상품. 식물성 원료 최대 사용.-자연 치유적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식물과 꽃을 이용한 건강한 제품.러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