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새로운 전략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04 / 2016.02.04
- 19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NC소프트(엔씨소프트) 기업경영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및 NC소프트 새로운 전략제안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서론
가. NC소프트 기업소개
1. NC소프트 기업 문화
2. NC소프트 기업 연혁
3. CEO의 메시지
<2> 본론
가. 게임시장분석
1. 세계 게임시장
1.1 구조
1.2 전망
2. 국내 게임시장
나. NC소프트 SWOT분석
(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portunity)
(4) 위협(Threat)
다. NC소프트 5 Force 모델 분석
라. NC소프트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2. Place
3. Price
4. Promotion (판매촉진)
<3> 결론
NC소프트 새로운전략 제안
1. 모바일시장으로의 진출
2. 게임컨탠츠의 다각화
3. 중국시장으로의 집중투자
4. 온라인 이용 요금의 변화
- 본문내용
-
현재 엔씨소프트에 게임컨탠츠는 RPG쪽에 매우 치우친 구조다. 리니지, 아이온, 블레이드&소울, 길드워등 거의 대부분의 상품이 RPG이고 러브비트라는 캐주얼 게임이 하나가 존재할 뿐이다. 이는 잠재적 고객이나 기존고객을 흡수하는데 매우 불이익을 준다. RPG만 서비스하다 보니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하지 못하고 오히려 자사 고객들을 다른 게임해서 다른게임으로 흡수할 뿐이고 새로운 다양한 고객들은 유치하지 못 한다. 또 한 갈수록 여성유저와 나이어린 유저들도 많이 이용하는 추세인데 이를 흡수할만한 컨챈츠로 현재의 게임들은 맞지 않는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과는 다른 게임 컨탠츠를 개발해 다른 부분에서의 고객흡수를 해서 고객층의 다양화를 꾀해야 한다고 본다. 현재 넥슨이라는 캐쥬얼 게임의 강자의 최대주주가 됐기 때문에 게임을 제대로 개발한 절호의 기회라고 생각한다.
자료평가
- 내용이 원론적이고 회사소개 현재 하는 일에만 집중되어 있음
- she***
(2017.09.04 16:30:19)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