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 혁신기업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3 / 2019.12.24
  • 6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국순당의 혁신 기업 사례 PPT 입니다.

직접 공장 견학 후 완성한 자료구요.

우수한 평가 받은 자료입니다.
목차
기업소개

제품혁신

마케팅, 환경 혁신

프로세스 혁신

결론
본문내용
1952년 기린양조장 경영
(경북 대구 동촌, 증류식 소주, 약주, 리큐르 등 ~ 1963년까지)
1955년 약주 제조면허 취득
1960년 증류식 소주 기린소주 생산
1969년 국(麴)면허 취득
1970년 한국미생물 공업 연구소 설립(배한산업 전신)
1973년 탁약주 연구소 설립
1982년 무증자(생쌀발효) 현미주 제조법
1983년 ㈜ 배한 산업 설립
1987년 생쌀발효 동동주 출고
1988년 이조흑주 생산 게시(강원도 강릉)
1992년 백세주 출시 / (주 국순당(회사 상호 변경) / 배중호 대표 이사 취임
1994년 백세주, 흑주 등 전국판매개시
1994년 ’94 국악의 해 공식 전통주 선정 / 바이오탁 미국, 일본,수출 개시(생쌀발효 캔막걸리)
1998년 주류업계 최초 벤처기업 인증 취득
1999년 ISO9002 인증
참고문헌
http://www.ksdb.co.kr/main.asp
http://www.woorisooledu.com/index.asp
http://www.seri.org
http://www.at.or.kr/home/apko000000/index.action
국순당, 막걸리, 전통주, 우국생, 혁신기업, 혁신사례, 공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막걸리의 세계화방안(독일맥주의 세계화성공사례 벤치마킹)
  • 기업 크롬바커 인터뷰.4244여기까지 7주48마케팅이란 생산자가 상품 또는 서비스를 소비자에게 유통시키는데 관련된 모든 체계적 경영활동을 일컽는 말로써 매매 자체 만은 가리키는 판매보다 훨씬 넓은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판매관계,신제품의 개발, 기존제품의 개량, 디자인의 결정, 시장조사 수요예측, 판매경로의 설정, 가격정책, 상품의 물리적 취급, 경쟁대책 등을 마케팅의 내용으로 꼽을 수 있습니다.그중에서도 가장 우리와 밀접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기업들17(3) 가치혁신시대를 여는 브랜드.173) 한국 프랜차이즈의 세계진출 마케팅 전략 .19(1) BBQ의 중국진출 마케팅전략19(2) BHC의 성공전략

  • [국순당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기획안] 국순당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4P전략 분석과 국순당 시장점유율상승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혁신15만개 음식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으며 다양한 유통경로를 지속적으로 확대하려고 하고 있다. 국순당 제품만 취급하는 전용 도매점도 75개에 달한다.Market Analysis and Research(2) 국순당 SWOT분석SWTO기업 브랜드의 높은 인지도다양한 신제품 출시압도적 장수 막걸리마케팅 비용 증가세계적인 인정경쟁사의 마케팅전략 한계웰빙 트렌드 약화폭탄주 열풍Market Analysis and Research(3) 소비자 설문조사Q. 막걸리 하면 가장 먼저 떠

  • 국순당 막걸리 마케팅전략
  • 혁신, 지속 가능한가?막걸리의 세계화, 다르게 생각하라. Appendix 1 : 국순당관련자료 첨부Appendix 2 : 국순당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질의응답 내용 첨부: 예견 경쟁 - 국순당 생막걸리를 선택하다요즘은 좀더 경험주의적이고 스토리가 중요하게 되는 시대에 살고 있다.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트렌드를 따라가지 못하면 뒤쳐지는 경우를 볼수있다. 이 시대에 세계 일류 기업으로 살아남으려면 이 시대에 맞는 새로운 가치를 찾고 자신의 브랜드 가치

  • 국순당의 막걸리 고객 성향 분석 및 마케팅전략 수립을 위한 마케팅조사
  • 국순당배 한식요리세계화 경연대회 개최 국순당 ‘상부상조’ 농활 프로그램Problem 인식막걸리 시장 자체가 초기 발전단계이므로,국순당이 시장의 LEADING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마케팅 조사가 필요하다.Planning*조사기업 및 조사대상 소개조사기업 소개 출처 : 국순당 홈페이지*고부가가치 경영장기적 기업가치 제고 지속적 변화와창조적 혁신 내부역량 강화   - 인력    - 프로세스    - 제품                 윤리 경영 투명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