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2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 (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보고서입니다.
목차
<1> 오리온 기업소개
-연혁
-창업주,대표자
-계열사

<2> 오리온의 터닝포인트

<3>오리온 해외진출 사례
-해외진출 실패사례
-해외진출 성공사례

<4> 오리온 마케팅전략
- 국내에서의 마케팅전략
- 중국에서의 마케팅전략
-오리온 SWOT분석

<5> 오리온 주력제품분석

<6> 오리온 신 성장동력
-마켓오
-닥터유
-신 성장동력의 SWOT분석

<7> 오리온의 사회 공헌활동

<8> 오리온 기업상황
- 시장 점유율 비교
- 동종업종비교
- 기업실적
본문내용
철저한 현지화, 현지 내 탄탄한 유통망 확보 등 전략이 효과를 봤다는 평가다. 오리온은 중국 내 일반과자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양과시장 내 2위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다. 하오리여우 는 좋은 친구 라는 브랜드의 이름으로 중국인들에게 더욱 친숙하게 다가감.그리하여 중국에서의 시장점유율은 85%를 넘어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오리온 재무분석과 마케팅 SWOT분석및 해결방안제시
  • 해외사업은 아직 초기 단계이기 때문에 지속되는 설비 투자와 마케팅, 브랜드 홍보, 유통망 확대 등에 많은 자본이 투입되어 영업이익률은 한동안 낮을 전망이지만 매출의 고속 성장세가 계속 유지된다면 향후 성장동력으로 자리잡을 것으로 예상된다.c. 시장점유율① 오리온의 국내시장 점유율 (제과 4사 기준) 구분53기 1분기52기51기오리온26.8%27.1%28.1%롯데제과40.4%40.2%40.0%해태제과16.3%16.2%15.9%크라운제과16.5%16.5%16.0%B. 재무비율분석1.

  • 마케팅-오리온초코파이
  • 오리온 회사의 계열회사 소개 7. 오리온 회사의 제품들 소개 본 론Ⅰ.상황분석 1. 시장분석(시장 상황변화) 2. 경쟁자분석 3. 소비자분석 Ⅱ. swot 분석 Ⅲ. stp전략 Ⅳ.마케팅 믹스 (4p 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Ⅴ. 초코파이 마케팅의 핵심 성공요인 1. 지속적인 광고효과 2. 특정단어 선택하여 광고, 홍보 효과의 성공 3. 초코파이 단일품목이라는 특징 Ⅵ.마케팅 성과 1. 판매량과 판매율 2. 초코파이가 세운 기록들 Ⅶ. 해외에서의

  • [글로벌비즈니스]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 및 러시아시장의 개척사례를 통한 세계시장 진출전략
  • 및 현황1.1. 오리온 기업소개1.2. 오리온 초코파이의 국내시장 선점과 강력한 국내 브랜드 파워1.2.1. ‘역사’의 시작1.2.2. 위기1.2.3. 안정과 성숙1.2.4. 한계극복과 재도약2. 해외시장 진출2.1. 진출배경2.1.1 국내시장의 한계2.1.2 본격적인 해외마케팅2.1.3 시장개척2.2. 중국시장의 진출2.2.1. 시장 개척 과정 및 진행과정2.2.2 중국의 현지 마케팅 전략분석① 제품전략② 가격전략③ 유통전략④ 촉진전략2.2.3 성과 및 성공요인2.3 러시아시장의 진출

  • [오리온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오리온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국내,해외 마케팅전략 사례분석및 오리온 미래전략제안 보고서
  • 분석(2) 진출방식(3) 미국시장 마케팅 4P전략 제안- 가격전략- 제품전략- 유통전략- 프로모션 전략2) 유럽진출 마케팅전략 제안(1) 유럽시장분석(2) 진출방식(3) 유럽시장 마케팅 4P전략 제안- 가격전략- 제품전략- 유통전략- 프로모션 전략 결론 (오리온 향후전략제안) 서론1. 오리온 기업소개오리온은 비스킷, 파이, 초콜릿 등 제과를 판매하는 사업을 영위하기 위해 1956년 설립되었으며 익산 및 청주공장에서 생산하여 국내와 해외에 판매

  • [국제경영] 오리온의 해외사업 성공전략
  • 《 목 차 》Ψ. 서론오리온 소개오리온 제과의 국내 사업 현황오리온 제과 사업의 SWOT분석오리온의 해외 진출의 계기Ψ. 본론Ⅰ. 해외 진출 시장의 성공전략1. 현재 오리온의 해외 사업2. 해외 사업 목표3. 해외 사업에서의 핵심역량기술 및 제품력생산력 및 유통력가격정책마케팅인력 및 조직 관리재원조달Ⅱ. 국가별 성공전략1. 오리온의 중국 시장 진출중국시장 진출 계기 및 목표오리온의 중국 진출 현재 상황SWOT분석중국 시장 성공 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