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20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박카스 시장확대위한 마케팅조사 (박카스 20대고객 확보위한 마케팅조사)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연구배경

2. 연구 방법
(1) 다차원척도법
(2) 요인 분석
1) 에너지드링크 구매 속성에 대한 요인 분석
2) 박카스 구매 속성에 대한 요인 분석
(3) 신뢰성 분석
1) 에너지드링크
2) 박카스
(4) 회귀분석 : 에너지드링크
에너지드링크 모형요약
에너지 드링크 분산분석표
에너지 드링크 회귀계수 평가
박카스 모형요약
박카스 분산분석표
박카스 회귀계수 평가

3. 결과 도출
본문내용
구매요인 분석 결과 박카스는 ‘효능’ 이라는 요인이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에너지 드링크는 ‘이미지’ 라는 요인이 구매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다.
이를 통해서 박카스는 이미 효능과 가격면에서 우위를 점하고 있기 때문에
에너지 드링크가 지닌 ‘이미지’ 속성을 잘 접목시킨다면
에너지드링크 시장에서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을 이용한 농산물판매
  • 고객확보 전략ㆍTargeting(표적시장 선정)우리가 만들 기업은 먼저 20 ~ 40대 주부 중 인터넷 사용 경험이 있는 1시장과 3시장을 타겟시장으로 할 것이며 4시장은 인터넷과 가맹점을 연계하여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연계된 시장을 구축 한 다음 소비자에게 인터넷 무상교육 등을 실시하여 고객만족을 통한 경영을 할 계획이다. 1시장, 3시장, 4시장 마다 시장조사를 실시하여 각 시장의 수요를 파악하는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하여 차별화된 마케팅을 실시

  • [마케팅](주)광동제약 2004년, 2005년 마케팅전략 및 실적
  • 장소를 집중적으로 유통- PC방, 찜질방, 만화방사과 맛에 한정된 것을 복숭아 맛, 살구 맛을 출시- 제품의 확장과도한 경쟁 청년층에 보다 집중된 제품개발제 품 전 략유 통 전 략판 촉 전 략비타500 마케팅 실적2001 2002 2003 200405.453 98 280 854 325서부북부◆ 연도별 매출액 현황◆ 2005년 목표매출액 : 1,500억◆ 2005년 4월 매출액 : 107억 (박카스 D : 98억)단위 : 억원Marketing Team ProjectTeam no.1 Have a good day!!Marketing Team ProjectTeam no.1 Have a good day!!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Ⅰ. 마케팅 성공 사례1. 동아제약 박카스1) 박카스의 광고개혁2) 박카스 광고 캠페인2. 삼성전자 애니콜3. 식품회사 네슬레1) 네슬레 브랜드 인지도2) 네슬레의 글로벌 브랜드 전략3) 기업브랜드 전략4. 경동보일러5. 제크1) 제품포지셔닝2) 연구개발 단계3) 상표의 결정4) 가격 결정6. 비락 식혜1) 인지도는 높지만 시장형성 미흡한 전통음료시장 발견, 공략2) 변화하는 소비자의 구매욕구 고취방안 연구에 주력3)

  • 비타500의 드링크 업계 1위 재탈환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시
  • 박카스의 시장 독주가 이어지게 되었습니다. 비록 1년간의 업계1위였지만, 비타500은 ‘드링크 업계의 철옹성’ 이라고 일컬어 지는 박카스의 장벽을 무너뜨렸었고, 앞으로도 체계적인 전략을 바탕으로 얼마든지 재탈환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대단히 크다고 분석하였습니다.이에 따라 저희 조는 비타 500의 마케팅 환경과 마케팅 전략을 분석하고 이에 따라 보완 및 개선이 필요한 부분을 파악해 문제 해결을 위한 마케팅 조사를 실시함은 물론 조사자료

  • 동야제약의 박카스 브랜드 관리 전략
  • 박카스는 소비자들에게 피로회복 역할을 하는 동시에 중년층과 젊은 층이 모두 선호하는 이미지를 갖고 있다. 타겟연령층의 확대, 감성적인 광고전략, 마케팅혁신 등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지금의 브랜드컨셉을 구축하게 되었다. STP 분석을 통하여 세부적인 브랜드컨셉을 알아보았다.Segmentation박카스의 시장세분화는 2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인구통계적변수로는 A시장은 30~50대 중장년층으로 나누고 B시장은 10~20대 청년, 여성으로 나누어 볼 수 있다.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