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매유통업태 현황조사SPA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3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제가 올린 자료 발표 요약 PPT입니다.
- 목차
-
1. 정의 및 출연 배경
2. SPA 현황
3. SPA 기업 운영방식 및 특성
4. SPA브랜드의 마케팅전략
5. SPA 기업 운영방식 및 특성
6. SPA 유통업태의 문제점
7. SPA 유통업태의 동향 및 전망
- 본문내용
-
SPA 등장배경
의류수입 비중의 증가
유통업체브랜드와 유통업체 자체상표(PL :Private Label)의 성장
기존 전통적 제조자 중심의 상품 공급 시스템의 비효율성 해소
- 참고문헌
-
- 김강화. “Life Style SPA 기업의 성공전략.” 한국생활과학회 총회 및 동계학술대회. 2008
- 김희선. “국내외 SPA브랜드의 마케팅전략 특징 연구.” 한국의상다지인학회지. 2012
- 박진아. “박재완 ‘표준형 시스템 개발’ 등을 통해 한국형 SPA 활성화”. 뉴스토마토. 2012.5.11.
- 송현경. “한국형 SPA브랜드 ‘탑텐(topten)’”. 패션뉴스. 2012.7.3.
- 오세희. “이랜드, 해외 SPA브랜드와 본격 대결”. 스포츠서울. 2011.9.30.
- 오소희. “해외 SAP에 맞선 토종 SPA, 성공하려면?”. 뉴스투데이. 2012.4.30.
- 이상윤. “글로벌 SPA 의류 브랜드의 한국시장 진출전략 : 자라(ZARA)와 유니클로(UNIQLO).” 2010
- 임윤정. “한국형 SPA브랜드 독자 성장 모델 찾았다”. 패션인사이트. 2012.5.17.
- 천종숙·노윤지 . “캐주얼 의류 브랜드의 상품 공급 특성에 관한 연구-SPA 특성을 중심으로.” 복식문화연구. 2007
- 콘텐츠비지니스 연구회. 유니클로 신화와 SPA브랜드 스토리. 미래를 소유한 사람들. 2010
- 이호정·정송향. SPA 성공전략 Ⅰ·Ⅱ. 패션인사이트. 2010
- 차유나. “SPA브랜드 프로모션을 위한 매장 디자인 전략 : E사의 S브랜드 사례를 중심으로.” 2010
- 네이버 (http://www.naver.com/)
- 삼성패션연구소 (www.samsungdesign.net)
- 어패럴뉴스 (www.appnews.co.kr)
- 패션넷코리아 (www.fashionnetkorea.com)
- 패션온 (www.fashionon.co.kr)
- 패션채널 (www.fashionchannel.co.kr)
- 한국패션협회 (www.koreafashion.org)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뉴스포츠의 정의와 종류
- [안무와 즉흥이란] 안무와 즉흥이란 무엇인가
- [인상주의미술, 인상주의, 인상파]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정의와 특징,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탄생배경,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구분,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색채구성 원리, 인상주의미술(인상파)의 대표적 화가와 작품 분석
- 호신술의 역사, 정의 및 종류
- [미디어]미디어 결정론
- [체육]소프트볼에 대해서
- [음악감상문]피아노 5중주곡 A장조 <숭어>
- 운동과건강 레포트(개별화 교육프로그램) 나의 상태 체크 및 운동 목표설정 및 그에 따른 세부 계획들
- [음악] 그레고리안성가
- [미술론] 도상학과 도상해석학 -MelencoliaⅠ과 최후의 만찬에의 적용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