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뇌를 써라 강동화 저 위즈덤 하우스 위 책을 읽고 8개 챕터 중 1개를 선정하여 독후감 쓰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나쁜 뇌를 써라' 강동화 저 위즈덤 하우스 위 책을 읽고 8개 챕터 중 1개를 선정하여 독후감 쓰기

저자 강동화는 서울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하고, 서울대학교 대학원에서 의학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현재 서울아산병원 울산의대 신경과 부교수로 재직 중이다. 이 책은 우리가 평소에 쓸모 없다고 생각하고, 활용하지 않는 소위 말하는 나쁜 뇌에 대해 파헤치고, 그것을 활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고 있다. 흔히 좌뇌와 우뇌를 말하는데 사람마다 좌뇌가 발달한 사람과 우뇌가 발달한 사람으로 나뉘어지며, 저자는 여기에 국한하지 않고, 실수하는 뇌, 합리화 하는 뇌,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goodgood
  • tera***
    (2016.05.05 20:26:38)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논문 형식도 아니고, 내용도 미흡합니다.
  • minsuk2***
    (2015.08.12 14:03:58)
회원 추천자료
  • 이력서&자소서 면접족보
  • 중 가장 자신 있는 곳은 어디입니까? - 자신이 협조정신이 있다고 생각합니까?- 당신의 건강은 어떤 편이라고 생각합니까? - 건강 관리를 위해 어떤 것을 하고 있습니까? - 가장 감명 깊게 읽은 책은 무엇입니까? - 최근 읽은 책이나 영화에 대한 감상을 말씀해보세요.최근에 읽은 책 중 이외수 ‘장외인간’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평범한 듯한 이야기 속에 사회의 부조리나 인간이 나가야할 이상향 혹은 철학 등이 적절하게 버무려져 두권의 책속

  • 독후감 모음집(A+,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위드하라그을린 대지와 검은 눈사람을 남기는 관계의 비밀< 지리의 힘 >202 - 팀 마샬저자 팀 마샬은 영국의 터키 특파원과 외교부 출입기자를 지내는 등, 25년 이상 국제 문제 전문 저널리스트로 활동하였다. 중동지역을 비롯해 전 세계의 분쟁지역을 현장에서 취재하며 각 지역의 갈등과 분쟁, 정치, 종파, 민족, 역사, 문화 등을 통해 지리가 어떻게 수많은 국가들의 운명을 결정했으며 이 국가들의 대내적, 대외적인 정책들에 대한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뇌를 위한 파워 푸드부자의 그릇거리를 두는 중입니다호모데우스당신의 신이기는 대화모든 순간의 물리학모든 것이 연결되는 세상, 사물인터넷한 권으로 정리하는4차 산업혁명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완벽한 공부법82년생 김지영미움받을 용기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좋아서 웃는 건 아니에요BECOMING지식inside바이슬 시티혼자있는 시간의 힘가족의 두 얼굴멋있게 품위있게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청춘, 거침없이 달려라책 잘 읽는 방

  • [名品]독후감(A+ 평가작, 100권) -] 서울대 권장도서 독후감, 국문과 과제 및 독후감 중 A+ 평가작 선별제공
  • 위한넓고 얕은 지식1데일 카네기 인간관계론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혼자있는 시간의 힘가족의 두 얼굴멋있게 품위있게아무것도 아닌 지금은 없다청춘, 거침없이 달려라책 잘 읽는 방법순서목 차순서목 차철학은 어떻게 삶의무기가 되는가노르웨이의 숲행운의 절반 친구회복탄력성알면서도 알지 못하는 것들준비된 말로 나를 당당하게 표현하는 화술말투 하나 바꿨을 뿐인데뇌 과학자는 영화에서인간을 본다대통령의 글쓰기운

  • [발달장애] 학습 장애아 치료
  • 위로서 단어 쓰기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아동이 단어를 잘못 썼다면, 단어의 틀린 부분을 지우고 단어 중간부터 쓰기 시작하지 않고, 처음부터 단어를 다시 쓰게 한다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아동이 몇 개의 단어를 읽고 쓰는 것을 배운 후 그들이 선택한 주제에 대해 이야기를 쓰도록 권장하고 있다. 아동이 이야기를 하기 위해 요구되는 추가 단어는 교사가 제공하고 단계적으로 연습시킨다. 아동이 이야기를 완성하면, 단어집이나 단어박스 안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