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산업] 맥주시장의 변화와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맥주산업] 맥주시장의 변화와 향후전망 PPT자료
목차
Ⅰ. 수입맥주 수요 증가

Ⅱ. 에일맥주 시장 진출

Ⅲ. 글로벌 맥주 시장

Ⅳ. 소비자의 욕구

Ⅴ. 새로운 맥주 개발
본문내용
Ⅰ. 수입맥주 수요 증가

국내 대형 주류제조사들이 잇따라 에일(ale)맥주 시장 진출을 선언하고 나섰다. 최근 몇 년 사이 소비자들의 수입맥주 선호도가 올라가면서 나타난 변화다. 최근 수입맥주에 대한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수입맥주는 기존의 국내맥주와는 차별화된 맛을 제공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고객들은 새로운 제품에 대한 호기심을 갖고 있으며 맥주에 있어서도 새로운 맥주를 구매하길 원한다. 기존의 맥주보다 향상된 맛을 제공하는 맥주를 선호하게 된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244238g
<한국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1181600537417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11/h2013111721444421540.htm
<한국일보>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11/17/20131117000827.html?OutUrl=naver
<세계일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1&aid=0006600670
<연합뉴스>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1/15/2013111500605.html
<조선비즈>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111356631
<한국경제>
http://www.taxtimes.co.kr/hous01.htm?r_id=183017
<세정신문>
http://www.anewsa.com/detail.php?number=571380&thread=09r02
<아시아뉴스통신>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11507541329654&outlink=1
<머니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해외투자론] 2장 M&A(인수합병)
  • 산업구조 전환자료 : Newsis, 2009년2.1.1 두산 산업구조 전환15%62.6%85%37.4%19952007소비재오비맥주CocaCola씨그램전분당사업주류, 식품 ,출판,의류소비재주류, 출판, 의류산업재건설, 기계전자,테크팩산업재두산중공업두산건설두산인프라코어소비재산업재글로벌 ISB(Infrastructure Support Business) 그룹으로 도약을 준비자료 : 두산인프라코어, Annual Report 2007과거 소비재 위주에서 산업재 위주의 산업구조로 변화INDEX2.1.2 두산 인프라코어두산 인

  • [예술경영학개론] 서커스와 마술을 조합한 새로운 퓨전공연비즈니스모델구축
  • 시장의 세계적 규모가 20조원으로 추산된다.그러나 국내 마술시장은 국가 차원의 마술산업 지원의 부재로 인해 동네 서커스의 수준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음. 하지만 최근 마술의 대중화의 노력으로 인한 젊은 층으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도입기마케팅 전략 : 현재 활성화 되고 있는 인터넷의 매직 카페나 대학 동호회등을 이용하여 제품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마케팅이 절실한 단계임. 서커스의 저급문화라는 인식을 고급문화로 바꿀수 있는 마케팅

  • 삼성지펠 푸드쇼케이스의 마케팅 전략
  • 시장과는 달리 프리미엄 냉장고 시장은 성장기에 해당되고 높은 성장률이 기대된다. 또한 냉장고는 제품 자체가 주기성 및 계절성을 띄지 않기 때문에 꾸준한 수요가 있을 것이다.SWOT 분석에서 푸드쇼케이스는 차별화된 기능과 품격있는 디자인,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갖는다는 점에서 강점을 가지고 있고, 고급화를 추구하는 소비층이 증가하고 외식보다는 집에서 식사를 해결하고자 하는 사회적 경향을 보았을 때 본 제품의 전망은 나쁘지 않다.

  • [혁신과 조직, 조직경영] 조직개발
  • 산업의 이동을 가속화시킨 획기적인 사건이었다. 1958년 TI의 잭 킬비(Jack Kilby)는 집적회로를 발명함으로써 우주 탐사의 문을 열었으며, 궁극적으로 오늘날 전개되고 있는 현대 전자 산업의 시작을 알렸다. 한편, TI는 1967년 휴대용 전자 계산기를 발명하여 수학 및 과학 교육에 일대 변화를 몰고오면서 고객 시장 속으로 침투했다. 1978년 TI는 저비용 음성 합성 기술을 통합한 최초의 제품(Speak & Spell™)으로 최초의 단일 칩 음성 합성 장치를 발표함으로써

  • [생명공학산업] 한국 생명공학 산업의 글로벌 경영환경에서의 경쟁력 재고방안
  • 산업◉아미노산 발효산업1970◉효소공학기술◉유전공학기술◉공업용/식품용 효소 생산◉생물고분자 산업 등장최초 유전자 클로닝(1972)유전공학 모험기업 탄생(1976)1980◉세포대량배양 기술◉바이오리엑터 기술◉동․식물 형질전환 기술◉신생명공학산업 등장- 바이러스 백신- 신규 항암제- 생체반응 조절물질- 면역조절물질- 생물농약미생물특허 허용(1980)재조합 의약품시장 허용(1982)인체유전자 연구 시작(1988)1990◉단백질공학 기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