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식주의와 환경적 효과 고찰(영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e & Poster
2. Why we chose this theme and
who is the target
3. Definition and Information
4. Livestock and the global warming
5. What is good
‘being a vegetarian once a week’ for?
6. Policy of Vegetarianism
7. Let’s Start
본문내용
VEGETARIAN DIET

- Effective way in our daily lives

- Solution for environmental issue



“What does vegetarian diet have to do with environmental issu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SL 기업 국제경영전략
  • 효과를 창출하고 비용절감을 통한 경영의 효율성을 달성하기위하여 2007년 10월 1일을 합병기일로 (주)에스엘테크를 흡수 합병하였다. SL 2009. 06 사업 보고서(4) 전사적 혁신 전략과 2P2S전략전략 혁신의 관점에서 전사적 혁신 전략은 기업 전체의 관점에서 미래지향적이고 목표지향적인 혁신을 추구하는 전략으로서 2P2S전략이 동시에 강력하게 추구 된다. 전사적 혁신 전략의 실행에 있어서 기억의 모든 기능영역이 관련된 2P2S의 효과적이고, 효율적인 실

  • [마케팅] 소비 다양화시대의 트랜드와 마케팅 전략
  • 효과를 보면 ‘좋은 소문은 3명에게 퍼지고, 안 좋은 소문은 7명에게 퍼진다’는 말이 있다. 제품의 사소한 결함이나 잘못된 소문이 유포되면 기업 이미지와 제품 판매 성과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구전관리는 소극적으로는 게시된 내용질문에 대한 대응답변일 수도 있고 또는 적극적으로 브랜드에 관련된 게시물들을 올리고 전파되도록 유도하는 것일 수도 있다. 중요한 점은 고객의 입으로 얘기가 전해져야 하며 정확한 사실에 근거한 내용으로

  • 생태계를 위협하는 현대 공장식 축산업 기반의 육식문화
  • 채식주의로 가자는 것이 아니다. 동물은 사람과 체구성이 비슷하기 때문에 필수아미노산 9가지를 빠짐없이 갖추고 있어, 육식은 사람이 꼭 필요로 하는 아미노산을 손쉽고 풍성하게 얻을 수 있는 수단이다. 또한 인간이 처한 척박한 환경여건으로 인해 잡식을 할 수밖에 없는 에스키모 및 아프리카 토착문화도 얼마든지 존재한다. 따라서 산업화된 문명인들의 과한 고기 욕심의 식습관에 문제가 있지 적당량의 육식은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그

  • [의상학] 친환경 재생섬유의 특징과 친환경성 검토-옥수수, 대나무, 콩, 텐셀, 오가닉 코튼 섬유
  • 채식주의자? 먹는 것부터 입는 것까지 초식 제품이 대세>기사 발췌 , 2011. 04. 13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233316)- Fashionbiz기사 발췌, 2004년 10월 7일자(http://www.fashionbiz.co.kr/BR/main.asp?cate=2&sty=T&ste=%C1%F6%BF%C0%B4%D9%B3- 국민 일보기사 발췌, 2005년 1월 11일자(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05&aid=0000191043)-연합뉴스

  • [브랜드마케팅] 삼성물산의 래미안 브랜드 및 마케팅분석
  • 효과를 증대하고 잠재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이다. 또 인터넷 상에 가상 주택 문화관을 개설하여 웹 상에서의 홍보 효과를 꾀하고 가상 현실 등의 기술을 이용하여 입주 예정자들로 하여금 자신이 들어가 살게 될 집의 공정률 상황과 내장 인테리어 등을 구체적이고 실제적으로 보여주는 등의 여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촉진 (Promotion)광고 전략은 대개 push 전략과 pull 전략으로 나뉘는데 push 전략은 메이커가 도매업자에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