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스페이스 실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1. 마이스페이스 기업소개와 흐름
I-2. 국내 SNS 이용 흐름과 현황

Ⅱ-1. 마이스페이스의 전략
-STP분석
-4P분석

Ⅱ-3. 마이스페이스의 한국시장진출 실패 원인분석

Ⅱ-4. 경쟁사 분석
싸이월드 vs 마이스페이스

Ⅱ-5. 마케팅 제안

Ⅱ-6. 마이스페이스의 현재 동향
본문내용


I-1. 마이스페이스 기업소개
2003년 톰 앤더슨(Tom Anderson), 크리스토퍼 드울프(Christopher DeWolfe)가 설립.
2005년 7월 5일 미디어 그룹인 “뉴스코프(News Corp.)”에 5억 8천만 달러에 매각.
2006년 구글을 제치며 미국에서 가장 많이 방문한 사이트에 선정.
2008년 4월, 전세계 방문자 수에서 페이스북(Facebook)에게 밀림.
2009년 5월에 미국 방문자수에서 페이스북(Facebook)에게 밀림.
2008년, 음악과 텔레비전 채널을 시작으로 대한민국 시장에 공식 진출.
2009년 2월 18일 이후 한국어 지원을 포기하면서 한국시장 철수.

2008년 10월 월간 방문자는 7,600만 명을 기록했었지만, 지난 2010년 5월에는 월간 방문자가 3,500만 명 수준으로 떨어졌다. 불과 2년 반만에 방문자 숫자가 반이상 급감한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셜네트워크 SNS의 기업활용현황과 보완위협의 문제대응방안00
  • 마이스페이스도 국내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지 못한 것처럼 국내 시장에서 SNS 시장에 신규로 진입해 성공하기란 쉽지 않을 전망이다. 특히, SNS가 서치나 콘텐츠 사업에 비해 수익모델이 부족하기 때문에 독특한 비즈니스 모델에 따른 수익 모델 창출만이 이 시장에서 성공할 수 있는 지름길이라 하겠다.8. 기업들의 SNS 활용사례1) SNS 전성시대(1) 장면1. 오후 2시 4분. 컴퓨터 모니터를 노려보는 사용자들 눈이 예사롭지 않다. 예스24가 운영하는 트위터(tw

  • [경영정보] 소셜네트워크 서비스(SNS) 성공 및 실패사례 연구
  • 용도로 사용중이나 이에 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탕으로 전 세꼐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확대하면 기업이미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을 전망이다. 특히 미국이나 유럽과 같이 시장 상품이 다양하고 분명한 소비자가 존재하는 곳에서는 마케팅 전략 면에서 Open Geaph Search 방식의 소셜네트워크 서비스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전망된다.목차 SNS (Social Networking Service) SNS를 이용한 성공사례 실패사례 SNS를 활용한 기업의 성공전략 결론

  • 소셜미디어와 정치참여 연구
  • 사례를 참고해서 활용해야 한다. 오바마 대통령의 성공 사례는 단순히 SNS을 활용했다는 것이 아니라 자신의 지지자들과의 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이자 부족한 자신의 선거 자금을 모을 수 있는 곳이 였으며 지지자들 스스로 새로운 지지자들을 끌어 모을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이 되었다. 하지만, 우리나라의 경우를 보면 어느날 갑자기 SNS을 열고, 소통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SNS에 대한 학습을 통해서 각 SNS성향을 파악하고,

  • 국내 sns 마케팅 현황
  • 실패사례1) 도미노피자트위터 스피어를 들끓게 한 흥미로운이벤트가 있었다. 도미노피자의 이른바 ‘피자의난’사건이다.결과적으로 도미노피자의 경우 트위터들에게 거센 질타를 받으며 조기 종료되었다. 도미노피자의 이벤트는 Following 신청과 RT(ReTweet)를 통한 참여 유도라는 정석적인 이벤트 진방식이었고 짧은 기간 동안14,000여 명의 Follower를 모집했음에도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였다. 기업 트위터를 이제 막 시작하려는 회사의 경우 Follower를

  •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싸이월드의 해외진출 사례
  • 실패 사례06년부터 중국 일본 미국 대만 등 에 진출하였으나, 큰 성과 없이 철수진출당시 미국 시장과 경쟁자2006년 8월 시점에서 거의 8000만 달러미국 내 SNS는 3500만 달러 규모의 광고수 많은 SNS의 경쟁, 거의 독점의 형태 + 추격레드오션경쟁실패 이유 분석마이스페이스+ 패아수뷱 독점 TOP10 에도 들지 못하는 성적대부분의 회원이 이미 서비스를 사용중이기 때문에 소수의 신규 커뮤니티로 옮길 경우 SNS의 의미를 잃고 이전 서비스로 회귀미국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