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해외진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2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스타벅스 소개
2.해외진출전략
3.성과와 한계
4.전망 및 교훈
- 본문내용
-
1.스타벅스 소개
스타벅스의 의미
허먼 멜빌의 소설 <백경> (Moby Dick) 에 나오는 일등 항해사
‘스타벅(Starbuck)’에서 따온 말
스타벅스의 로고
‘스타벅’이 항해하던 도중 그리스 신화에 나오는 ‘세이렌’이라는 바다의 인어를 만남.
아름다운 외모, 목소리로 사람들을 유혹해 죽음으로 이끄는 ‘세이렌’을 로고에 표현해 커피로써 고객들을 유혹하겠다는 의지를 표현
- 참고문헌
-
김영한·임희정. 『스타벅스 감성마케팅』(넥서스BOOKS, 2005)
조셉 미첼리. 『스타벅스 사람들』, 장성규(역), (명진출판, 2007)
하워드슐츠·도리스존스 양. 『스타벅스 커피한잔에 담긴 성공신화』, 홍순명(역), (감영사, 2001)
한국경제. 별다방·콩다방이 아니라도…커피전문점 창업열기 `Hot`, 2010년 1월 27일
헤럴드경제. 커피에 빠진 대한민국…작년 228잔씩 마셨다 , 2009년 12월 8일
한국경제. 美서 죽쑤는 스타벅스 … 한국선 '씽씽' , 2009년 3월 8일
스포츠월드. 스타벅스, KT 무선인터넷 무료제공, 2010년 3월 11일
파이낸셜뉴스. 버거킹, 맥도널드 겨냥 스타벅스와 제휴 , 2010년 2월 17일
매일경제. 변신 시도하는 커피명가 슽나벅스, 2011년 9월 2일
http://okta.net/_okta/okta_board_view.asp?idx=1677&flag=world_talk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1&no=572407
http://vividbranding.co.kr/50153316193
http://www.leebrand.co.kr
http://jph90kr.egloos.com/tb/3466426
http://blog.naver.com/you_auth/120167324197
http://blog.yahoo.com/_RBJTFBFFA75XLKA6LNZ5QAU3UE/articles/518902
http://blog.naver.com/zessjh33?Redirect=Log&logNo=20163973096
Euromonitor, 홍콩언론종합, 현지 조사
http://kochamhk.org/xe/index.php?document_srl=907&mid=kotra&listStyle=viewer&page=2#
해외직접투자-스타벅스 사례, http://mybox.happycampus.com/puresonja/4762208/?campaign_type=nate_ask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rodeoapkorea&logNo=50148410907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삼성전자 인적자원관리의 문제점과 해결방안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