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IMC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18 / 2019.12.24
  • 1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울우유 STP

광고 컨셉 소개

광고 감상

IMC 전략
본문내용
Targeting

▶ Main Target : 자녀를 둔 30-40대 부모님

- 실질 구매집단

- 주부 집단은
이미 막강한 구매층

- 브랜드 충성도가 높아
브랜드 이동성이 낮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광고경영론] 서울우유 VS 매일우유 IMC 측면에서 비평
  • IMC 측면에서 실패◈ ATL- 인쇄매체- 인터넷- 백색우유에 대한 광고는 하지 않고 있음.◈ BTL과 프로모션 전략- 이벤트 마케팅김연아를 위한 이벤트인가?매일 우유를 위한 이벤트 인가?◈ BTL과 프로모션 전략- 사내외보 발매- 공장 견학◈ BTL과 프로모션 전략- CSR 활동사랑의 연탄 배달, 사랑의 도시락, 희망김장 나누기, 예비엄마교실 등 다양한 CSR 활동을 하고 있음.◈ BTL과 프로모션 전략◈ 비평하기서울우유는 대체적으로 “제조일자 시

  • [마케팅] 서울우유 활성화 전략
  • 서울우유 활성화 전략목차1. 선정이유 2. 상황분석4. 활성화 방안3. 문제점5. 결론 1. 선정이유 어린아이부터 어르신까지 누구나 쉽게 그리고 가깝게 접해 온 우유. 우유는 우리에게 건강을 위한 음료였고 또는 먹기 싫었던 것이기도 했고 그리고 또 추억이 담겨있기도 한 것이었다. 이처럼 우유는 단순히 마시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니고 있다. 이런 우유는 현재 시장에 다양한 브랜드가 존재한다. 그 중에서 창립 이후 75년간 우유 시장에서 1

  • 서울우유의 마케팅 전략 분석
  • 서울우유남양유업빙그레해태유업1999 년6.72.11.30.92000 년2.52.21.4 0.8서울우유의 판매량은 2000년 8월까지는 1위를 차지하고 있지만 1999년만큼 선두주자 위치가 확고하지 않다. 타제품이 서울우유를 따라잡을 가능성을 무시할 수 없다는 뜻이다.2) 서울 우유의 M/S 하락 이유먼저 위에서 언급한 대로 주요 경쟁사들이 내놓은 기능성 우유의 경쟁 상대가 될 앙팡의 프로모션 전략에서의 뒤쳐짐을 들 수 있다. 그러므로, 서울우유의 기존고객 중에서

  • [마케팅]서울우유의 <美‘s>와 남양유업의`우유 속 진짜 딸기과즙듬뿍` 마케팅분석과 소비자분석
  • “美’s(서울우유)VS 우유 속 진짜 딸기과즙(바나나과즙, 까페모카)듬뿍(남양유업)목 차1.연구 주제와 목적 2.국내 유가공업계 현황 3. SWOT 분석4. STP분석 5. 제품특징 비교-기능6. 제품특징비교-용기디자인7. IMC 전략-광고8. 결론 연구 주제와 목적서울우유의 와 남양유업의 의 마케팅 활동을 비교, 분석을 통해 우유 시장이 점점 줄어들어가고 있는 상황에서 두

  • [마케팅전략]하겐다즈 아이스크림 전략
  • 전략효율적인 촉진전략과 바람직한 IMC관리 방향 제시제 3자의 입장에서 볼 때 앞으로 고부가가치 사업인 프리미엄아이스크림에 뛰어들고 있는 외국계경쟁 기업 들과 국내 대기업들로 인해 하겐다즈는 힘든 싸움을 벌이라 본다하겐다즈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은 흔들림 없는 고정고객을 거느리고 있다는 것이다. 아무리 나뚜루, 떼르드 글라스 등 비슷한 맛과 저렴한 가격을 가진 업체들이 공략해도 고정고객들의 수는 줄어들지 않으리라 본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