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 신제품개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est1est2est3est4est5 2(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연세대학교에 다니는 마케팅 수업을 듣는 학생으로서 이번에 남성화장품 신제품 개발에 관한 프로젝트를 맡아 이와 관련된 시장조사를 하려고 합니다.

솔직한 답변을 부탁드리며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개인정보도 유출하지 않고 철저히 비밀을 보장해 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1. 귀하께서 알고 계시는 남성 화장품의 종류를 체크해 주시고 아시는 상표명이 있으면 적어주세요.
1) 스킨( ), 상표명 ( )
2) 로션( ), 상표명 ( )
3) 에센스( ),상표명 ( )
4) 팩( ), 상표명 ( )
5) 셰이브크림( ), 상표명 ( )
6) 데오드란트( ), 상표명 ( )
7) 썬크림( ), 상표명 ( )
8) 애프터셰이빙( ), 상표명 ( )
9) 영양크림( ), 상표명 ( )
10) 기타( ), 상표명 ( )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많은 도움 됐습니다
  • imk***
    (2007.10.15 00:55:55)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violesc***
    (2006.04.16 19:11:17)
회원 추천자료
  • 웅진그룹의 경영분석사례
  • 개발의 친환경 사고 도입청정 생산을 위한 노력*23. 뉴그린경영제품개발의 친환경 사고 도입 – 웰빙시스템을 연상시키는 디자인청정 생산을 위한 노력 – 페수관리시설친환경 커뮤니캐이션 – 환경캠패인 및 포스터People management(인재경영)-1/21 인재상웅진이 요구하는 전문가는 이미 체득한 지식만을 이용하는 사람이 아닙니다.웅진이 도약한 결정적인 순간에는 언제나 창의적인 사고가 빛을 발했습니다.끊임없이 솟아나는 열정이야말로 삶의

  • [마케팅전략] 만도공조 김치냉장고 신제품 『예담』 마케팅전략
  • 설문조사에 따른 연령별 구매의향 브랜드 연령전체20대-30대40대~50대구매의향 브랜드딤채38.9%87.5%53.8%하우젠33.3%23.1%11245.6%12.5%7.7%기타22.2%15.4%전체100.0%100.0%100.0%( 통합가전 브랜드 전략: 『딤채』나 『1124』 등이 제품개별브랜드 전략을 펼치는 것과 달리 『하우젠』은 통합가전 브랜드 전략을 펼침→ 패밀리 브랜드 구축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있음2. 간접 경쟁자( 화장품 냉장고, 와인 냉장고 등의 보조냉장고들: 이들은 보

  • 화장품 산업 분석
  • 신제품동일품질가격경쟁4. Bargaining power of Buyers수요대비 공급 초과로 가격경쟁 치열중저가의 경우 가격이 큰 변수소비자의 패턴변화가치중심의 소비성향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충성도 기대2. 5 forces model몸에 직접 영향을 미치는 제품- 개인의 체질에 따른 효과 차이성분에 따른 알러지브랜드 인식출처 : 긱업 설문조사(skin79)5. Bargaining power of Suppliers한정된 유통망원재료

  • [국제인적자원관리] P&G 인사관리
  • 신제품 개발을 위한 지속적인 투자ㆍ회사보다 제품 브랜드를 알리는 전략상품Production전략Promotionㆍ높은 수익성이나 성장가능성을 가진 시장 선택ㆍCRT 구축ㆍ유통사가 바라는 고 이윤 실현전략4. S. W. O. T.strengthweaknesses- 특색 있는 광고를 함- 엄격한 브랜드 관리를 생명 여김- 충성도가 높은 고객이 세계적으로 있음- 시스템 외주로 위험이 증가- 비용과 시간이 많이 소요- 강한 폐쇄적 이미지 기업opportunitiesthreats- 제품의 다양화를 꾀할

  • [마케팅전략] `박카스` 장수브랜드전략과 경쟁력전략
  • 신제품을 출시하여 수십년간 박카스에 익숙해져 있는 고객들의 입맛과 욕구를 충족시켜주어야 할 것이다. 셋째, 다양한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여러 제품 판매에 따른 시장점유율은 물론 매출다각화 및 매출 증대에 공격적으로 나서야 할 것이다. 넷째, 습관적이라기 보다는 확실한 건강식품으로서의 박카스 이미지를 일반 소비자들에게 심어주고, 주기적 복용으로서의 건강개선등의 효과를 높이고, 부작용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최소화하여 현재의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