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08 / 2019.12.24
  • 14페이지 / fileicon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신제품 개발기획서] 다이어트용 스마트텀블러 신제품개발 계획서
목차
I. 서론: 보다 체계적인 다이어트의 필요성 대두

II. 본론
1. PIC및 제품의 컨셉 도출
2. 제품의 구상 및 House Of Quality
3. 표적 소비자의 WTP 파악
4. 마케팅 전략
A. 도입기 전략
B. 성장기 전략
C. 성장-성숙기 전략
D. 성숙기 전략
E. 성숙-쇠퇴기 전략

III. 결론: 시장의 전망 및 제품의 발전 가능성
본문내용
제품의 도입기는 자사의 제품이 시장에 출시된 직후로써, 이시기에는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지도가 형성되지 않은 상태이다. 따라서, 이 시기의 목표로는 초기 제품에 대한 인지도를 최대한 많이 끌어올리는 것을 목표로 설정했다. 구체적인 실행전술로는 첫째, 프로모션을 이용한다. 프로모션 적용 대상으로는 패션, 미용, 다이어트와 관련된 Power-blogger 및 다이어트 커뮤니티의 운영진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이들은 제품에 대한 관여도가 높고 온라인상에서 내용 전달 파급력이 다른 집단에 비해 우수하기 때문에 자발적인 바이럴 효과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으로는 패션 및 미용에 관심이 많은 20~30대 여성 중에서도 Early-adaptor그룹 및 서울 소재에 있는 주요 여대를 대상으로 실시한다. 우선 Early-adaptor그룹들은 신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높으며, 이들은 다른 사람들보다도 제품을 먼저 써보면서 느끼는 경험들을 주변인들에게 전달하는데 큰 영향력을 가지고 있다는 점에서 높은 홍보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또한, 서울에 있는 주요 여대(이화여대, 숙명여대, 서울여대, 등등..)들은 제품과 타겟의 연관성이 높고 제품이 여대생들로 하여금 높은 관심을 이끌 수 있을 것이라 판단했다. 두 번째는 광고를 집행한다. 20~30대 여성들은 스마트 폰 및 온라인에 대한 접촉률이 높은 세대이기 때문에, 주요 온라인 채널(Naver, Daum, Nate)등을 기준으로 배너광고를 실시할 시 제품에 대한 높은 노출도를 확보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기존의 20~30대 여성들 사이에서 다이어트 제품으로 유명한 Herbal-Life와 공동광고를 진행함으로써, 소비자들이 느끼는 낯 설음에 대한 회피현상을 최소화 시킬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마지막으로는 Social Network(Facebook, KaKao Talk)등을 구축하여, 제품 초기 구매자들로 하여금, 제품의 구체적 이용에 있어 불편한 점들 혹은 질문 점들을 지속적으로 피드백 받을 수 있도록 만들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무역전시기획론] 국제 인간공학 전시회
  • 기획서 작성운영기관 확정행사장 계약후원사 모집예산편성참가업체 및 참관객 DB 구축세부 운영계획 확정Marketing&SalesPR 전략 개발광고 및 Prospectus 제작홈페이지 구축해외 Agent 선정 및 계약마케팅 실시초청 연사 관리초청 바이어 관리Ⅳ. 운영 계획 (2) 세부 추진 일정6. 세부추진일정구분항목20132014123456789101112123456789자료 및 제작 준비홍보 인쇄물 제작전시 매뉴얼 작성Pre-Show Operation참가업체 등록(부스 판매)참가업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직종별 완벽정리
  • 개발함으로써 국내 선물거래소가 설립됨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논문을 발표했고 정기 간행물도 발간했습니다.  ○○대학교 한국산업경제연구소 연구조교로 1995년부터 2년간 근무하면 서 프로젝트 수행, 거시 금융경제분석, 산업 기업조사, 사업계획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각 산업별 동향 및 전망을 분석하였고, 국내외 거시경제 변수변동이 각 산업과 기업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 예측하여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예컨대 「○○○」연구에 참여해

  • [다국적기업] INNO 이노디자인 분석
  • 개발했으나, 글로벌 마케팅에 필요한 참신한 디자인 결과물을 얻는 데 한계를 느꼈다고 한다.현재 이노디자인과는 3D CAD시스템을 매개로, 아이리버-이노디자인, 미국본사-한국 지사 등 세 축이 유기적으로 연결되는 협력체재를 갖춰놓고 있다. 이를 위해 이노디 자인이 사용하는 3D CAD 프로그램인 유니그래픽스(UniGraohics)와 데이터를 호환 할 수 있도록 PTC `프로엔지니어 기반의 3D CAD를 도입했다. 이노디자인이 작성 한 초기 설계 단계의 부품 데이터 등

  • [자기소개서] 자기소개서 작성법과 업종별, 회사별 자기소개서 작성의 실제 사례
  • 개발함으로써 국내 선물거래소가 설립됨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논문을 발표했고 정기 간행물도 발간했습니다. ○○대학교 한국산업경제연구소 연구조교로 1995년부터 2년간 근무하면 서 프로젝트 수행, 거시 금융경제분석, 산업 기업조사, 사업계획서 작성을 담당했습니다. 각 산업별 동향 및 전망을 분석하였고, 국내외 거시경제 변수변동이 각 산업과 기업에 미치는 효과를 분석 예측하여 전략을 수립했습니다. 예컨대 「○○○」연구에 참여해 환

  • [텀블러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 엔제리너스 커피 텀블러 신상품개발 마케팅 기획서
  • TUMBLER신제품 개발102 환경분석 03 STP04 4P거시환경분석미시환경분석SWOT 분석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제품가격유통촉진01 신제품 개발동기INDEX2여러분!텀블러를 사용하고 계신가요?341. 거시환경분석 p.62. 미시환경분석(3C) p.103. SWOT 분석 p.1402 환경분석 5환경분석 거시환경분석텀블러는 커피문화가 확산됨에 따라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보임커피전문점 시장의 지속적인 성장국내 커피전문점 시장 규모 추이출처:KB경영연구소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