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아웃백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 아웃백의 소개
①아웃백이란
②아웃백의 신념과 원칙
③아웃백의 목표
본론 : 아웃백의 신문 보도자료(2004년기준)
결론 : 아웃백에 관한 나의생각
본문내용
조사동기
우리 나라의 외식산업은 외형적으로 괄목할 만한 성장을 거듭하고 있어 사회·경제적으로 차지하는 비중이 점차 증대되고 있다. 따라서 외식산업은 소비성산업으로 분류하던 과거의 정책에서 벗어나 국가경제에 기여하는 차원에서 접근하지 않으면 안된다.
외식사업이라는 말이 우리에게는 다소 생소하게 느껴지고 있으나, 이미 1940∼1950년대 미국에서는 산업화단계로 접어들어 다이닝아웃 산업(dining-out industry) 또는 외식산업(food service industry)이라고 불리워 졌으며, 일본에서는1970년대부터 일반화된 용어이다.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미국·일본 등의 선진국에 비한다면 미진한 상태에 머물고 있으나, 최근 프랜차이즈 경영방식의 도입과 고객취향의 변화 등 시장환경의 변화요인에 의하여 전환기적인 상황에 이르고 있는 실정이다. 다시 말해서 기업경영의 차원에서 업소를 운영해 나가야 할 시점에 이른 것이다. 특히 전통적인 한식당을 중심으로 조직강화를 통해 전문화·단일화·표준화를 이루어 나갈 수 있는 과학적 경영기술이 요구된다. 우리나라의 외식산업은 경제적인 성장을 토대로 식생활 습관의 변화와 여성의 사회적 진출에 따른 외식의 보편화등 사회·경제적인 환경의 변화로 질적·양적인 측면에서 크게 증가를 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아웃백 스테이크 마케팅 아웃백 스테이크 기업분석 아웃백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 서비스출장 서비스그라스루트 마케팅 업계 최초의 페이저 서비스(반경1Km)매장 별 각기 다른 이벤트기념일 서비스8.마케팅 믹스 / 전략여러가지 판매촉진 전략으로 포지셔닝 성공신선하고 위생적인 재료로고객의 믿음을 얻음8.마케팅 믹스 / 전략Presentation (연출)편리한 교통 (접근성 용이)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가격대비)※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1)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은 흉내내지 못할 정도로 세련되고 독특하

  • 아웃백 경영전략 분석
  • 서비스출장 서비스그라스루트 마케팅 업계 최초의 페이저 서비스(반경1Km)매장 별 각기 다른 이벤트기념일 서비스8.마케팅 믹스 / 전략여러가지 판매촉진 전략으로 포지셔닝 성공신선하고 위생적인 재료로고객의 믿음을 얻음8.마케팅 믹스 / 전략Presentation (연출)편리한 교통 (접근성 용이)고급스러운 분위기 연출 (가격대비)※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1) 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다른 패밀리레스토랑은 흉내내지 못할 정도로 세련되고 독특하

  • [마케팅] [마케팅원론]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조사(A+리포트)
  •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 [마케팅] 27가지 마케팅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
  • 아웃백 스테이크1) 외부환경분석(1) 외식업 시장환경 분석(2) 경쟁환경 분석(3) 소비자 분석2) 아웃백의 내부역량 및 마케팅 전략 분석(1) SWOT(2) 아웃백의 차별화 전략(3) 아웃백의 성공요인 분석(4) 아웃백의 마케팅 믹스(7PS)(5) 아웃백의 향후 마케팅 전략11. 패밀리 레스토랑 T.G.I Fraidays1) 경쟁사 분석(1) 공통점(2) 경쟁 레스토랑의 특징2) 소비자 환경3) 내부 분석(1) 맛, 분위기(2) 차별 화된 서비스(3) 업계 최고의 시장 점유율4) STP 전략 분석(1)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목 차 -Ⅰ. 서론 -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소개 및 현황Ⅱ. 본론 - 성공전략 / 인터뷰Ⅱ-1. 아웃백의 성공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마케팅 전략(1) 호주를 컨셉으로 한 브랜드 전략(2) 시장을 키우기 위한 동 업종과의 전략적 제휴 마케팅(3) 한국적 정서를 고려한 서비스 원칙 확립 (4) 지역사회와의 유대 강화2. 시장 상황 예측을 바탕으로 한 공격적인 입점 전략(1) 공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