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PE 마케팅 전략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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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목차-
1.시장현황
2.STP분석
3.SWOT분석
4.4P분석
5.출처
본문내용
-본문-
1.화장품 시장분석
2003년 이후 2011년까지 국내 화장품 시장은 한국 소득 수준 상승과 여성 경제활동 인구 확대, ‘미’(美)에 대한 욕구 증대에 따른 기능성 프리미엄 화장품 수요 증가로 연평균 8.2%의 성장세를 기록했다.

2012년에는 전년 대비 7.0% 증가에 머물렀으며, 합리적 소비 확산에 따른 저가 구매 현상 확산으로 고가 수요가 감소했다.

1-1.아이오페
1)아모레퍼시픽 매출의 유통채널별 변화
2)아모레퍼시픽 국내화장품 부문 브랜드별 매출 추이

2.STP분석
:주요기준-연령
1)10대
-피부트러블 완화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높음
2)20~30대
참고문헌
마케팅정론-학현사
best promotion-대진 김성환 저

http://www.google.co.kr/
http://www.naver.com/
MK뉴스-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2&no=729883
http://www.iope.co.kr/index.js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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