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콘텐츠산업]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1.04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바일콘텐츠산업] 모바일콘텐츠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 PPT자료
목차
Ⅰ. 모바일 콘텐츠 수요증가

Ⅱ. 다음의 경영전략

Ⅲ. 네이버의 경영전략

Ⅳ. 트렌드의 변화

Ⅴ. 모바일용 콘텐츠 부족
본문내용
Ⅰ. 모바일 콘텐츠 수요증가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의 갈증이 점점 커지고 있기 때문이다. 스마트폰이 처음 등장했을 때는 모바일 게임이 주목받았지만 앞으로는 스마트폰으로 즐길 수 있는 콘텐츠 수요가 커질 것으로 IT업계는 보고 있다. 모바일시장의 높은 성장세가 나타나고 있는 가운데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려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모바일 시장의 성장은 스마트폰으로 인해 촉발되었다. 다양한 기능을 갖춘 고성능의 스마트폰이 개발되고 판매됨에 따라서 고객들의 모바일 이용도 증가하게 된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1732791
<한국경제>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1050100036140001726&cDateYear=2013&cDateMonth=11&cDateDay=04
<파이낸셜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E21&newsid=02715846603002440&DCD=A005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483467
<미디어잇>
http://www.etnews.com/news/telecom/telecom/2858013_1435.html
<전자신문>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311/sp20131104163046109540.htm
<스포츠한국>
http://www.ddaily.co.kr/news/news_view.php?uid=110591
<디지털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10410222641353&outlink=1
<머니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1040100027800001246&cDateYear=2013&cDateMonth=11&cDateDay=04
<파이낸셜뉴스>
http://sports.hankooki.com/lpage/life/201311/sp20131104152938109540.htm
<스포츠한국>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전자책(e-book)의 시장 현황, 주요 사업자 전략, 국내 전자책 산업 활성화 방안
  • 시장은 성장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미진한 성과- 국내 e-Book 시장은 치열한 경쟁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부족 및 호환성 미 확보, 그리고 미흡한 단말기 보급의 문제점 보유- 하지만 스마트폰과 태블릿 시장의 확산으로 국내 전자책 시장이 약 7 배 급성장했음- 국내 전자책 시장 규모는 종이책과 비교해 아직 크지 않지만, 전문가들은 수년 내 전자책이 종이책 시장 규모를 뛰어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음< 국내 e-Book 발간 수 추이 >(자료: 한국전자출판

  • [마케팅] NHN(한게임)의 리포지셔닝 전략에대해
  • 성장은 앞으로도 고도의 성장을 구가할 수 있다고 본다.(2) 해외 게임업체들의 국내시장 공략 가속화(3) 인터넷 PC방 성장 둔화 온라인게임 시장의 전망(1) 3D 온라인 게임 대세(2) 대기업과 기존업체와의 경쟁체제 돌입대기업 및 중견기업이 게임사업에 눈을 돌리고 있는 것은 우선 게임이 고부가가치의 미래산업으로 급부상하고 있기 때문이다. 더구나 이들 업체는 온라인게임 산업을 겨냥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어 온라인게임 제작업체에 미

  • [경영분석론] CJ CGV 기업분석, 재무제표 분석 및 향후 전망
  • 전략유연한 조직구조인간적인 기업이미지 W : 후발주자의 손쉬운 전략모방흥행여부에 따라 실적 변동성이 큼시장독점자로서의 이미지차별화되지 못한 컨텐츠 O : 계속적인 영화 산업 성장인터넷 사용자의 증가온라인 광고T : 경쟁적인 멀티플렉스 개관대체재의 눈부신 성장 (홈시어터)인터넷에 유통되는 불법복제물인구 노령화*2. 산업분석 – 멀티플렉스 극장산업은?영화 ? 감상하는 것쇼핑하는 것■ 복합상영관이 바꾼 영화계 풍경《

  • [학사]NHN의 성공전략과 국제화사례를 통한 인터넷기업들의 Globalization과제
  • 업체들은 해외사업 호조로 고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점을 깨닫고 국내 인터넷업체들도 해외신규사업 성장 동력이 필요하다고 말하려 한다. 협소한 내수시장 안에서 서로 경쟁을 하다보니 마케팅비용이 증가하고 이를 타개하기 위하여 신규사업의 개발비가 증가하면서 수익성도 하락한 것으로 판단한다. 본고는 주요 4개 인터넷업체( NHN, 다음, CJ인터넷, 네오위즈)중 NHN의 국내 성공전략과 해외진출 현황을 분석하였다. 2장에는 NHN의 간단한 소개

  • [마케팅] 결혼정보업체 듀오 마케팅전략
  • 산업 내 경쟁자2) 잠재적 진입자 3) 대체재 경쟁자4) 구매자와의 교섭력5) 공급자와의 교섭력III. 내부환경1. 회사 개요2. 조직도SWOT 분석1. Strengths 2. Weaknesses 3. Opportunities 4. Threats 듀오의 기존 전략Ⅰ. STP전략분석1. Segmenting - 세분시장분석2. Targeting - 목표시장분석3. Positioning 분석Ⅱ. 4P전략분석1. Product전략분석2. Promotion전략분석3. Place전략분석4. Price전략분석문제점 도출Ⅰ. 기업의 이미지 문제(거시신뢰성)II. 업무 과중 & 인센티브 부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