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SWOT분석통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0 / 2019.12.24
  • 5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코스트코 COSTCO 기업분석과 코스트코 마케팅전략분석및 코스트코 SWOT분석통한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 코스트코 소개
1. 코스트코 선정동기
2. 코스트코 기업소개
1) 경영이념과 목표
2) 연혁 및 발전역사
3) 재무정보
4) 핵심사업

Ⅱ. 외부환경분석
-거시적환경
-Porter의 산업환경 분석
기존기업간의 경쟁
신규진입자의 위협
공급자의 교섭력
구매자의 교섭력
대체제의 위협

Ⅲ. 내부환경 분석
1. 코스트코 마케팅 4P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분석
Place
Product
Price
Promotion
2. 고객 타겟층
3. 코스트코 CEO 가 공식적으로 내세운 성공전략들

Ⅳ. 코스트코 SWOT분석
-SWOT분석
-SWOT분석을 통한 앞으로의 코스트코 전략 제안
본문내용
코스트코 자체 온라인 쇼핑 사이트를 개설한다.

기존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를 두고 코스트코만의 프라이드를 지키면서
소수의 직원으로도 운영이 가능한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코스트코 회원제, 즉 연회비를 내고 카드를 발급받은
회원들만 제품을 주문할 수 있도록 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알리바바 Alibaba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 알리바바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알리바바 향후전략제안
  • 기업 BAT(바이두, 알리바바, 텐센트 3사) 모두 O2O시장 선점을 위한 경쟁에 매진하고 있다. 이에 알리바바는 앞으로도 기업의 지속적인 성장과 ICT시장에서의 독보적인 지분 확보를 위해 온라인 자본의 오프라인 투자, 알리바바 생태계 구축을 위한 다각화 전략의 진행이 계속될 것으로 예측된다. 5. 알리바바 마케팅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최근 인터넷망의 전국적 확산, 스마트폰 및 노트북 패블릿 등의 제품 공급 증가에 힘입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

  • [기업과 경영] 코스트코 양재점의 마케팅 전략 분석 및 개선방안
  • 기업과 경영 보고서-COSTCO양재점-목 차1 . 서론(1) 기업소개• 사업정의• 기업연혁• 경영철학 및 방침(2) 기업선정이유 2 . 본론(1) 상황분석 • 코스트코의 국제경영전략• 유통환경분석• 경쟁분석: 경쟁사분석/자사분석• 고객분석: 시장분석/고객분석• SWOT 분석 (2) 마케팅 전략• STP(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분석 • 7P Mix• 주요 마케팅 전략(3) 재무적 성과3 . 결론 (1) 향후전략 및 개선방안(2) 맺음말4 . 참고자료1 . 서론(1) 기업

  • 코스트코 VS 이마트 기업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및 약점개선위한 의견제안
  • 이마트 VS 코스트코마케팅전략 비교분석Ⅰ. 서 론● 선정 동기‘손님이 왕이다’라는 말처럼 마트에서 백화점에서와 같은 서비스를 원하는 것이 한국인의 정서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와 대조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스트코의 성공 이유를 분석하고 이마트와 비교해 봄으로써 앞으로 이마트가 나아가야 할 방향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Ⅱ. 본 론 코스트코코스트코 홀세일 코퍼레이션(CostcoWholesale Corporation)은 “코스트코 홀세일”이라는 이

  • [글로벌 유통전략] 이마트와 코스트코 두 기업의 글로벌 전략 비교
  • 전략 비교목차 ♦서론1. 유통산업의 환경2. 이마트와 코스트코 선정이유♦본론1. 기업 개요ㄱ. 이마트 개요(1)이마트 소개(2)이마트 현황 및 연혁ㄴ. 코스트코 개요(1)코스트코 소개(2)코스트코 현황 및 연혁2. 국내외 환경 분석ㄱ. 외부 환경ㄴ. 내부 환경(1)이마트내부 환경 분석(2)코스트코내부 환경 분석ㄷ. 이마트와 코스트코 SWOT 분석(1)이마트 SWOT 분석(2)코스트코 SWOT 분석3. 경영전략 분석ㄱ. 이마트 경영 및 마케팅 전략(1)국내 경영 및

  • 코스트코(costco) 브랜드 분석
  • 전략적브랜드관리 성공적인 브랜드 관리 사례 분석 Part I : 전략적 상황분석 -자사 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Part II : 브랜드 전략 – 브랜드 컨셉, 브랜드 아이덴터티 개발 Part III : 브랜드 자산의 활용 및 강화 전략Part IV : 실패사례 비교분석과 제언 Part 5. 참조문헌 등등Part Ⅰ: 전략적 상황분석 -자사분석, 경쟁사 분석, 소비자 분석국내 유일의 창고형 회원제 할인점인 코스트코는 새로운 상품과 저가격으로 지속적 성장세 유지하고 있다. 200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