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방 테이크아웃 오가다 기업분석 및 경쟁력 강화방안. 스타벅스와의 비교. 마케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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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오가다 소개
테이크아웃 음료시장 현황
현대식 찻집 시장 현황
본론
스타벅스의 마케팅 전략
스타벅스 4E 분석
오가다의 마케팅 전략
오가다 4E 분석
결론
오가다의 경쟁력 강화방안

본문내용
<미각>
자기의 취향에 맞게 첨가물을 선택, 조절할 수 있고 메뉴에 없는 자신만의 독특한 커피를 찾아 마실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어느 매장을 가더라도 동일한 맛의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후각>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담배를 피울 수 없다. 이는 담배 연기 때문에 커피 향이 약해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다. 스타벅스는 고객들의 후각을 자극하고 커피 향을 물씬 느낄 수 있게 하기 위해 매일 아침 매장 오픈 전 원두를 그라인링해 커피 향이 매장 전체로 퍼질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참고문헌
◈http://blog.naver.com/ivchawaii?Redirect=Log&logNo=140161960934
◈http://weekly2.cnbnews.com/category/read.html?bcode=9351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637406 <이투데이>
◈http://news.donga.com/3/all/20120701/47447530/1 <동아A 뉴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109060189
◈ www.customs.go.kr <관세청>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5942245 <연합뉴스>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
201211210100191900010861&cDateYear=2012&cDateMonth=11&cDateDay=21
<파이낸셜 뉴스>
◈http://www.hani.co.kr/arti/specialsection/esc_section/560557.html <한겨레 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373537
<에이빙 뉴스>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21011025422&ctg1=15&ctg2=&subctg1=15&subctg2=&cid=01010315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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