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협정(GATT) -GATT의 기본의무, GATT무역협상 라운드의 변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30 / 2019.12.24
- 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협정(GATT) -GATT의 기본의무, GATT무역협상 라운드의 변화
목차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협정(GATT)
Ⅰ. GATT의 기본의무
Ⅱ. GATT의 기본의무에 대한 예외
Ⅲ. GATT의 무역협상 Round의 변화
- 본문내용
-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협정(GATT)
미국은 자유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하여 IMF만큼 강한 통제수단을 가진 국제무역기구(international Trade Organization : ITO)를 만들자고 하였으나 미국이 잉여농산물 처리에 대하여 의회의 동의를 얻지 못하여 국제무역기구는 발족하지 못하였다. 선진공업국들은 국제무역을 촉진시키기 위한 관세인하문제를 취급하고자 1947년에 GATT협정을 채택하였다. GATT자체는 협정일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재고관리] 재고관리의 의의와 대상, 목적, 실시방법, 역할 및 재고번호부착과 재고보관방법, 자재관리와 주문관리
- DHL 기업분석과 DHL 경영전략분석 레포트
- GATT의 설립배경 및 과정
- GATT와 WTO 레포트
- 스마트폰의 보급과 SNS 시장의 성장,SNG의 활성화,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경영조직] `SONY`소니의 조직구조 분석
- 소니 sony 조직설계
- [경영학] 일본의 지리적 특색과 그에따른 특징 조사분석
- [리더십] 소프트 뱅크의 손정의
- 배달의 민족 마케팅전략 사례와 STP분석 및 배달의 민족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