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16 / 2016.02.16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뚜레주르 마케팅 4P,SWOT,STP전략 분석과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시장분석
현재 제빵시장은
자사분석

2. 뚜레주르 SWOT 분석
뚜레쥬르의 강점
뚜레쥬르의 약점
뚜레쥬르의 기회
뚜레쥬르의 위협요소

3. 뚜레주르 STP분석
시장세분화
타겟팅
포지셔닝

4. 뚜레주르 마케팅믹스 4P전략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뚜레주르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본문내용
실행방안
지치고 힘든 일이 있는 사람들의 사연을 페이스북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한다.
좋아요와 추천수가 제일 많은 사람에게 꿀쨈과 빵을 선물하고
“힘이 되어 드릴게요”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기대효과
이를 통해 뚜레쥬르는 국민들에게 더욱 친근하고 서민적인 이미지로 다가갈 수 있게 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뚜레쥬르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 STP,4P사례분석및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보고서
  • , 따라서 젊은 층의 지속적 관심을 촉진할 필요가 있다. 뚜레쥬르 기업소개 뚜레쥬르 SWOT분석(1) Strength (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 뚜레쥬르 STP전략 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 뚜레쥬르 마케팅믹스 전략(1) Product1) 신선함2) 다양한 제품(2) Price아침세트의 부담 없는 가격 책정다양한 할인 이벤트(3) Place(4)Promotion 뚜레쥬르의 새로운마케팅 4P전략 제안(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 향후 경영 전략제안.

  • 뚜레쥬르 마케팅전략분석과 NEW 마케팅전략제안(파리바게트와 비교분석)
  • 마케팅전략과 함께 촉진활동들을 알아보고, 또 뚜레쥬르가 파리바게트를 따라잡기 위해 어떠한 마케팅전략을 취하고 있는지와 함께 뚜레쥬르 입장에서 향후 어떠한 촉진활동을 펼치는 것이 바람직한지 제안해보겠다. 2. 회사소개1) 뚜레쥬르뚜레쥬르 중국뚜레쥬르는 재료에 충실하고 자료 본연의 맛을 제대로 살린 homemade 스타일의 빵과 케익을 제공하는 맛있고 건강한 homemade 베이커리이다. 뚜레쥬르라는 브랜드는 프랑스어로 매일 이라는 뜻으로,

  • VIPS 빕스 마케팅 4P,SWOT,STP 전략분석과 빕스 기업분석및 빕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분석(환경분석)제 1절 외식산업 분석제 2절 패밀리 레스토랑 산업 분석제 3절 5 Force Model제 2장 시장분석제 1절 소비자분석제 2절 빕스 VIPS 자사분석1.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제 3절 빕스 경쟁사 분석 1. 아웃백 소개2. 제품분석3. 매출액4. 매장Ⅲ 빕스 VIPS 마케팅전략분석 및 전략제안제 1장 STP전략분석제 1절 Segmentation제 2절 Targeting제 3절 Positioning제 2장 마케팅믹스 4P전략제 1절 Product제 2절 Price제 3절 Place제 4절 Promotion제 3장 SWOT

  • [마케팅전략] 크리스피크림 도넛 마케팅
  • 전략을 추구하는 전략5) 다양한 마케팅 전략- 퍼주기 마케팅 → 도넛구매를 기다리는 동안 도넛을 무료로 제공하고 핵심 타겟시장에 무료시식기회를 대폭 제공하는 등 홍보차원에서 상당한 양의 도넛을 시식함- 시각적 효과를 최대한 노린 대형 더즌(12개들이)박스- 더즌 또는 6개를 대량 구매 시 대폭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방식으로 대량구매를 유도함 Ⅶ. 4P분석1. Product 1)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크리스피 크림도넛크리스피 크림 도넛은 타 경쟁

  • 햇반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분석√ 마케팅 전략√ STP분석√ 제품소개√환경분석√SWOT분석√ 제안 사항√ 4P분석√ 성과평가√ 참고문헌글로벌 생활 문화 기업 CJ CJ 그룹 간단 연혁1953.08 제일제당공업주식회사 설립1993.07 CJ 독립경영 선언1994.02 외식산업 진출1995.02 본격적인 엔터테인먼트 진출1996.05 제일제당 그룹 출범1996.12 멀티플렉스 극장 CGV1997.02 햇반 미국 시장 첫 진출1997.04 m.net. 인수1997.11 뚜레주르 산업진출1997.12 햇반 97소비자한국축제 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