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2.25 / 2016.02.25
  • 2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프로스펙스W 마케팅(SWOT,STP,4P) 전략분석과 프로스펙스 경영분석과 프로스펙스W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제 1장 프로스펙스 기업분석
제 1절 프로스펙스 기업소개 및 브랜드 이미지
1. 프로스펙스
2. 프로스펙스 기업연혁
3. 사업영역
4. 프로스펙스 브랜드이미지
제2절 LS네트웍스 인수후 경영전략


제 2장 프로스펙스W 제품 분석
제1절 제품정의 및 기능
1. 제품정의
2. 제품기능
제2절 프로스펙스W 제품 종류 및 특징

제 3장 프로스펙스W 마케팅 전략분석
제 1절 마케팅믹스 4P분석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제 2절 STP분석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제 4장 결론 (프로스펙스W SWOT분석과 마케팅전략 제언)
제1절 SWOT분석
1, Strengh
2. Weak
3. Opportunity
4. Threat

제2절 새로운 마케팅 추천전략
1. SO전략 : Walk With W
2. WO전략 : W+Android Sensor
3. WO전략 : 콜라보레이션 전략
4. Mystery Box Event

본문내용
프로스펙스W의 포지셔닝은 전문적 목적 사용자와 생활체육 소비자, 러닝화와 워킹화로 양분할 수 있다.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대형 스포츠 신발 브랜드들은 전문적 목적 사용자를 위한 스포츠 운동화 생산에 특화되어 있다. 특히, 전문 스포츠 선수용 프리미엄화가 많은 편이고 일반인들이 사용하는 스포츠 운동화도 고가격대의 스포츠 운동화가 대부분이다. 이에 반해 프로스펙스W는 생활체육 소비자를 위한 워킹화에 강점을 가지고 있다. 여기서 말하는 생활체육 소비자란 걷기운동을 주로 하는 소비자들을 일컫는 것으로서 걷기운동을 위한 워킹화에 특화되어 다른 신발 브랜드들 보다 우위에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프로스펙스W 마케팅과 향후전략제언
  • 마케팅(SWOT,STP,4P)향후전략제언-목차1. 프로스펙스 기업소개2. 프로스펙스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3. 프로스펙스 STP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4. 프로스펙스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5. 프로스펙스W 마케팅전략과 커뮤니케이션전략(1) 마케팅 전략(2) 마케팅 목표(3) 커뮤니케이션 전략6.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언(1) 브랜드마케팅 전략제언(2) SNS통한 광고전략제안7. 결론과 향후방향제

  • Prospecs W 마케팅 사례 연구
  • 기업마케팅 사례 보고서-Prospecs W를 중심으로 □ 목차Ⅰ.기업소개 및 선정이유Ⅱ.환경분석1)외부환경 분석2)내부환경 분석Ⅲ.SWOT 분석Ⅴ.STP 전략Ⅵ.마케팅믹스-4PⅦ.새로운 마케팅 4P 전략 제안Ⅷ.정리Ⅰ.기업소개 및 선정이유1981년에 탄생한 프로스펙스는 당시 세계적 수준의 신발 제조 기술력과 생산자 주문 방식으로 해외에 신발을 수출하던 국제상사가 신발 왕국의 자존심을 내걸고 출발한 순수 국산자본의 대표적 스포츠 브랜드이다. 런칭

  •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 W-care mom(이하 WCM)’이다. 임산부용 신발이라는 시장의 가능성을 앞서 인지하고 누구보다 먼저 제품을 출시했음에도 불구하고 마케팅의 실패로 인해 르까프에게 한국시장을 빼앗긴 프로스펙스가 전세를 역전 시키기 위해서는 과도한 경쟁이 불가피하다는 결론 하에 이미 실패한 한국 시장을 떠나 중국시장으로의 진출을 제안하고자 한다. 따라서 이를 위한 중국시장 분석과 경쟁사 상황 등을 분석하고 이와 관련된 마케팅 전략을 제안하고자 한다. 1. W-

  • [마케팅 전략] 프로스펙스 임산부용 전용 기능화의 중국시장 진출 및 전략 제안
  • 분석함. 본론>STP 전략>업개념 정의기능화의 업 개념 임산부 기능성 신발의 업 개념고객욕구 : -건강 위한 가벼운 워킹-일상생활 의 편안함 -신체변화에 대한 관리 등의 욕구 존재.제품 : 여러 가지 욕구를 반영한 제품 기능화의 ‘업’의 개념 정의 필요기능화에 대한 고객욕구, 고객집단, 제품의 차원을 고려STP 전략 및 4P 전략을 세우기 전에 기능화의 업개념과 임산부 기능성 신발인 W-CARE MOM의 명확한 업개념을 정의함.본론>STP 전략>SEGMENTATION &

  • [마케팅]휴아유 마케팅 분석-이랜드
  • 마케팅 믹스 (1)제품 (Product) ‘이랜드’라는 브랜드는 캐주얼 의류 시장 더이상 매력적이지 못한 브랜드임을깨닫고 20대들이 원하는 새로운 제품 개념을 확인해 나가기 시작하였다. 그 결과, 서구화의 영향을 받은 20대들이 국내 브랜드보다는 외국 브랜드를 선호함을 확인하였고그리하여 새로이 탄생한 브랜드가 ‘후아유’이다. 여러 브랜드와 세계적인 패션 산업의 동향을 파악한 후 정리한 후아유의 전략은 From USA(Made in USA) 전략이었다. 후아유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