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4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산업분석

2). 진에어 소비자 분석

3). 진에어 자사+경쟁사분석
- 가격
- 서비스
- 안전
–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

4). 진에어 STP분석
– S : 소비자 & 시장 분석
– T : 연령대 선택
– P : 안전과 고급 신비스러움

5). 진에어 마케팅 컨셉

6). 진에어 IMC 전략
진에어 기존 커뮤니케이션 분석 - ATL
ATL - CF
BTL - 옥외광고
BTL – 인터넷 배너광고
BTL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본문내용
특징 : 주로 친환경 적이거나
젊은 층 지향의 활동을 하는
이미지로 다가왔다.

미흡한 점
BTL에 비해서 ATL이 미흡하다
CF가 약했다.
지면광고도 효과가 적었다.
전체적으로 큰 효과는 보지 못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지방행정] 혁신도시의 필요성과 성공적인 국내 건설 방안에 관한 연구
  • 사례로서 프랑스의 소피아 앙티폴리스, 스웨덴의 사이언스 시티의 사례를 소개하겠다. 또한 국내 혁신도시의 현황을 살펴보고, 전북 혁신도시를 사례로 국내 혁신도시 발전전략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이러한 사례들의 분석과 더불어 우리나라의 혁신도시 건설 추진에 있어서의 한계 및 시사점은 무엇인가에 대해 자세히 따져보고 향후 혁신도시의 건설에 있어 추진해야할 과제, 보완해야할 점은 무엇인지에 대해 논하도록 하겠다.Ⅱ 지방혁신도시의

  • [마케팅원론] 대한항공 Global 기업이미지 정립을 위한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전략
  • 분석2.Market 분석3.Consumer 분석Ⅱ. 문 제 분 석1.대한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2.아시아나항공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석3.Brand Image 분석4.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1.대한항공의 Brand Image 강화전략2.새로운 커뮤니케이션 컨셉Ⅲ. 문 제 해 결 방 안Ⅳ. 실 행 전 략목 차1. IMC전략2. 매체전략Ⅰ. 상황분석1. 자사분석2. Market 분석3. 상황 요약 및 마케팅 목표대한항공은국내 민간항공의 역사를 만들어온 Leading Company• 국내 17개도시,

  • [마케팅] 현대자동차 온라인마케팅기획서
  • 진 이미지는 쉽게 바뀌지 않으며 오래 지속되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10대의 잠재고개을 상대로 장기적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마케팅을 실행하도록 한다.1) 온라인 게임현재 우리나라 청소년 사이에서 가장 유행하는 ‘Initial D’라는 게임과 연계하여 Initial D안에 현대자동차를 등장시키는 방법으로 청소년에게 현대차의 우수성을 알리고 반복적 게임을 통하여 친밀감을 형성하여 게임상에서 자신의 차에 생긴 애정과 애착을 현실상에서도 반영할 수 있

  • [광고홍보] 현대자동차 온라인 마케팅 기획서
  • 진 이미지는 쉽게 바뀌지 않으며 오래 지속되기 때문이다. 그리하여 10대의 잠재고개을 상대로 장기적 관점에서 다음과 같은 마케팅을 실행하도록 한다.1) 온라인 게임현재 우리나라 청소년 사이에서 가장 유행하는 ‘Initial D’라는 게임과 연계하여 Initial D안에 현대자동차를 등장시키는 방법으로 청소년에게 현대차의 우수성을 알리고 반복적 게임을 통하여 친밀감을 형성하여 게임상에서 자신의 차에 생긴 애정과 애착을 현실상에서도 반영할 수 있

  • 생활속의마케팅(중간고사 1~7주차 분량)
  • 마케팅 활동과 기업, 고객간의 상호작용을 다양한 사례와 이론적 배경을 바탕으로 체계적으로 이해해보고자 합니다. 이를 간략히 설명하면 첫째, 마케팅의 등장 배경과 철학을 이해함으로서 마케팅의 가치와 존재 의의를 배워볼 것입니다. 둘째, 소비자의 심리를 바탕으로 소비자의 구매행동을 이해할 것입니다. 셋째, 기업의 전략으로서 마케팅의 시장접근법을 살펴볼 것입니다. 넷째, 현대 마케팅의 핵심인 상품, 가격, 유통, 판촉의 4P 개념을 분석함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