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4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진에어 마케팅사례분석과 진에어 IMC 전략 기획서 레포트입니다.
- 목차
-
1). 산업분석
2). 진에어 소비자 분석
3). 진에어 자사+경쟁사분석
- 가격
- 서비스
- 안전
– 인지도 향상을 위한 홍보
4). 진에어 STP분석
– S : 소비자 & 시장 분석
– T : 연령대 선택
– P : 안전과 고급 신비스러움
5). 진에어 마케팅 컨셉
6). 진에어 IMC 전략
진에어 기존 커뮤니케이션 분석 - ATL
ATL - CF
BTL - 옥외광고
BTL – 인터넷 배너광고
BTL –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 본문내용
-
특징 : 주로 친환경 적이거나
젊은 층 지향의 활동을 하는
이미지로 다가왔다.
미흡한 점
BTL에 비해서 ATL이 미흡하다
CF가 약했다.
지면광고도 효과가 적었다.
전체적으로 큰 효과는 보지 못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