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3 / 2019.12.24
  • 3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다이소 DAISO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가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다이소 자사분석
다이소 기업소개
경쟁사 (Offline)
경쟁사 분석 (Online)

2. 다이소 SWOT 분석

3. 다이소 STP전략분석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4. 다이소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PRODUCT
PRICE
PLACE
PROMOTION

5. 다이소 마케팅시사점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1)
마일리지 제도를 이용한 프로모션 (2)
해외 진출 전략

본문내용
기존의 다른 균일가 매장에 비해서 비교적 대형매장

일본에서 성공한 다이소의 높은 브랜드 이미지

전문점을 연상시킬 정도의 다양한 제품 구색



할인점 문화의 발달로 인해서 가격경쟁이 불가피함

장기화된 경기침체로 인해서 소비의 감소

점차적으로 증가하는 경쟁업체 균일가매장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창업계획서] 기능성 스마트폰케이스 제작,판매업체 창업 사업계획서
  • 마케팅 믹스(4P) 전략앞서 진행한 SWOT분석 및 STP 전략수립을 기반으로 마케팅 믹스(4P)전략을 수립하였습니다. 마케팅 믹스 전략은 제품 전략, 유통 전략, 가격 전략, 프로모션 전략으로 나누어 마케팅 계획을 수립하고자 하였습니다. 마케팅 믹스(4P)전략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1) 제품전략 : Product본 제품 개발 과정에서 소비자 수요조사를 진행하여, 이를 토대로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합한 제품전략을 수립하고자 하였습니다. 여성 소비자

  • [마케팅] 다이소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에 돌입 했다. 광고 투입량은 증가하되 성공가능성이 높은 품목에 집중하는 성과중심의 광고 활동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3. SWOT 분석(1) Strength1) 대형매장지금까지 국내의 다른 다이소 매장뿐만 아니라, 동종업계의 ‘1000원샵’ 매장들은 100여 평 이하의 중소형 매장이 대부분이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구색 측면이나 기업 이미지 홍보에 있어서 한계가 있을 수밖에 없었다. 이런 면에서 다이소 매장의 대형 매장은 2만 5천여 가지라는 상당히

  • 다이소 DAISO SWOT분석과 마케팅4P 전략분석 및 다이소 기업분석과 다이소 미래전략 제시
  • 다이소 DAISO기업분석과 SWOT분석마케팅 4P전략미래전략 제시=목차=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2. 시장현황분석3. 다이소 SWOT분석(1) 강점 (Strength)(2) 약점 (Weakness)(3) 기회 (Opportunity)(4) 위협 (Threat)4. 다이소 마케팅 4P전략 분석(1) 제품전략 (Product)(2) 가격전략 (Price)(3) 유통전략 (Place)(4) 프로모션전략 (Promotion)5. 다이소 미래전략 제시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1992년에 창립된 아성산업은 1997년 국내 최초의 균일가 생활용품 전문점인 다이소를 런칭한 이

  • 다이소(DAISO) 유통전략과 마케팅SWOT,4P분석
  • 다이소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재료 원가의 인상도 불가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이소는 균일가 정책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가야 하기 때문에 판매에 대한 수익이 더 낮에 질 위험에 있습니다.3. 4P분석1)price• 저 가격 및 균일가 가격전략을 통한 경쟁력 우위에 있습니다.2)place• DPS(digital picking system) 다품종 소량배송 시스템 등 독자적 물류서비스 구축 하였습니다.3)promotion• 니즈에 맞는 다양한 구색으로 고객 유인하고 있습니다.• 가격대

  • 다이소 DAISO 기업분석과 SWOT분석/ 다이소 마케팅과 경영혁신전략분석/ 다이소 미래전략제언
  • “다이소 DAISO기업분석SWOT분석경영혁신마케팅전략미래전략제언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경영철학2. 시장상황분석3. 다이소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4. 다이소 경영혁신전략5. 다이소 마케팅 4P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6. 다이소 미래전략제언1. 다이소 DAISO 기업소개(1) 기업개요다이소는 1992년에 ㈜아성산업이 설립된 뒤, 1997년 5월에 아스코 이븐 프라자라는 상호로 1호점을 오픈하면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