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히어로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전략(여성관중유치)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3 / 2019.12.24
  • 10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넥센히어로즈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과 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전략(여성관중유치) 제안 레포트입니다.
목차
Ⅰ.주제설정
1. 넥센 히어로즈 소개

Ⅱ.시장상황 분석
1. 프로야구 수명 주기
2. 넥센히어로즈 마케팅믹스 4P전략
① Product
② Price
③ Place
④ Promotion
3.5 Force Model 분석
4.넥센히어로즈 SWOT 분석

Ⅲ.넥센히어로즈 세부시장 마케팅전략 수립
1.STP 전략
① Segmentation
② Targeting
③ Positioning

Ⅳ.넥센히어로즈 새로운 마케팅 방안 제안
여성관중 유치 전략
본문내용
넥센 히어로즈의 판매 촉진 전략으로는 구단 메신져, 경기 전 이벤트, 페이스북을 통한 소셜 네트워크 홍보가 있다. 구단 메신져 어플을 다운 받으면 구단 관련 뉴스를 실시간으로 받아 볼 수있다. 또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오늘의 퀴즈를 맞추면 구단 관련 상품을 준다. 넥센 히어로즈 또한 여타 구단과 같이 경기 전 이벤트를 통해 관중들의 관심을 유도한다. 시구 이벤트 같은 경우 타 구단과 달리 사회에서 주목받지 못하는 작은 영웅들을 소개하고자 ‘마운드로의 초대’이벤트를 개최하였고 소방대원, 환경미화원 등 묵묵히 일하시는 보통 사람들을 초대해‘개념시구’를 진행하였다. 넥센 히어로즈 페이스북은 실시간으로 구단 소식을 전달하고 팬들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는 공간이다. 간략한 경기 평가와 선수들 사진이 게시되면 팬들이 댓글로 응원하고 의견을 교환 하는 방식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NC 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
  • NC다이노스의 전략적 분석 및 지속적 성장을 위한 마케팅 전략 제안목 차Ⅰ. 주제 선정배경 및 기업 소개 31-1. NC 다이노스 선정배경 31-2. 기업 소개 4Ⅱ.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환경 분석 52-1. 시장 분석 52-2. 소비자 분석 72-3. 경쟁자 분석 92-4. SWOT 분석 10Ⅲ.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분석 143-1. 4P 분석 143-2. STP 분석 143-3. NC 다이노스의 마케팅 전략 15Ⅳ. 타 구단의 마케팅 전략 184-1. SK 와이번스의 마케팅 전략 184-2. LG 트윈스의 마케팅 전략 20

  • [스포츠마케팅] TWINS(LG트윈스) 2014 관중동원을 위한 경영전략
  • SWOT분석ⅰ. SWOT Matrixⅱ. 실행가능전략 Matrixⅴ. STP를 활용한 전략적 제언ⅰ. 20대의 Targeting ⅱ. 비즈니스맨 Targetingⅵ. 결론Ⅰ. 서론ⅰ. LG 트윈스의 현재LG 트윈스(LG Twins)는 서울을 연고지로 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프로 야구 팀으로 롯데 자이언츠와 함께 열성적인 팬들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다. 더불어 최근 LG트윈스는 구단 최초로 누적관중 2천만 명 돌파라는 기념비적인 기록을 세웠는데 이는 젊고 활기찬 구단 이미지, 그리고 프로야구 마케팅

  • 넥센히어로즈 스포츠마케팅사례및 광고전략제안
  • 넥센히어로즈 광고 방안목차 1부 – 이론적 분석야구구단 히어로즈의 소개SWOT 분석 4P 분석 목차 2부 – IMC적 광고방안최선을 다하는 승리의 히어로즈!거시환경분석과 미시 환경분석미남스타가 있는 여성의 히어로즈!우리는 히어로즈 가족입니다STP 분석 히어로즈 소개히어로즈 소개미국계 투자자문회사인 센테니얼 인베스트먼트사가 창단한 한국 프로야구의 제8구단이다. 현대 유니콘스를 대체한 구단으로서 현대 소속 선수들에 대한 우선

  • FC서울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FC서울 향후전략제시 - FC서울 마케팅연구 레포트
  • 전략제시지금까지, 경기관전 경험을 바탕으로 FC서울의 마케팅전략을 경기 내,외적인 요소들로 나누어 분석해 본 후, 두 가지 다른 성격의 해외구단 성공사례를 살펴보았다. 물론 국내외 프로스포츠환경이 다르고 국내 프로축구 구단별로도 여건이 제각각 상이한 것이 사실이지만, FC서울이 좋은 선행사례가 되어 국내 프로축구의 도약을 위한 변화를 모색할 수 있다는 점에서 분석과 비교연구의 의미가 있다 하겠다. 마지막으로, 위에서 살펴본 내용들

  • SK와이번즈 마케팅 분석 및 전략
  • 새로운 팬 층 확보의 필요성이 대두되고 있습니다.저희팀은 부동층 팬 확립을 위해 지역에 중계용 옥외전광판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일단 강원도지역, 특히 춘천과 원주를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인데 이 두지역은 서울과 비교적가깝고 유동인구가 많은 것으로 판단되어, 설정하게 되었습니다. 21마지막 recommendation은 스타선수의 필요성입니다. 스타선수는 타고나야 하는것일수도 있겠지만, 만들어질수도 있는 부분입니다. 저희는 sk와이번스 선수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