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경영론] 쉐라톤호텔에 대해서 조사(쉐라톤그랜드워커힐호텔)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3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워커힐호텔의 설립배경과 이름의 유래
2. 교통 및 위치
3. 객실
4. 레스토랑 & 바
5. 레저 & 스포츠(각종 부대시설)
6. 엔터테인먼트
Ⅱ.본론
외국인 생활여건 개선
인천공항 인근 경제자유구역
고객서비스
3) 면세점
4) 그 밖의 각종시설
쉐라톤 워커힐 호텔의 2002년 월드컵 마케팅전략
1. 서론
2. 본론
3. 결론
인터넷 상거래
1.인터넷 상거래
2. 호텔업에서의 인터넷 효용
3. 호텔 인터넷을 이용한 관계마케팅
인터넷 상거래 마케팅
Ⅳ. 인터넷 마케팅의 주의점
Ⅴ. 결론

본문내용
워커힐 호텔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호텔" 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서비스" 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이념을 가지고 있다. 푸르른 아차산과 시원한 한강이 흐르는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호텔은 뛰어난 자연경관은 물론 역사와 전통이 깊은 곳으로 유명하다. 관광이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잡기 전인1963년 관광 진흥의 뜻을 세워 창립한 워커힐 호텔은 지속적이고 과감한 투자, 세계적 호텔체인인 쉐라톤호텔과의 프랜차이즈계약, 독창적인 서비스 개발, 국내외 시장 개척및 전문인력 육성 등으로 세계 수준의 호텔로 성장하는 바탕을 마련하였고 국제적 명성을 얻기에 이르렀다.
호텔은 더 이상 숙식의 단순기능만을 제공하는 정체적 공간으로 남아있을 수는 없다. 고객들의 새로운 요구에 부응하여 문화공간으로서 진정한 의미의 휴식공간으로서의 기능을 수행하여야 한다. 그래서 뉴 밀레니엄시대 "가치를 만들어가는 엔터테인먼트 리더"로서 멋진 도약을 준비하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호텔마케팅 레포트
  • 호텔 CRM의 도입과 그 예.46 1) CRM 도입의 성공 요건 .46 2) CRM 도입의 예 47(1) 외국 호텔의 CRM ( Marriott Hotel ) 47 (2) 우리나라 호텔의 CRM 511. 쉐라톤워커힐 522. 웨스턴조선 523. 서울 프라자 554. 호텔 신라 555. 아미가 호텔.556.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호텔에서 CRM을 도용한 사례471. LA MANSION DEL RIO hotel 472. marriott 호텔513. 웨스틴조선호텔.544. 쉐라톤워커힐565 서울 프라.

  • [호텔]조선호텔에 대한 레포트자료
  • ▨ 목 차 ▧Ⅰ. 서론1. 선정 동기 2. 조사 방법3. 조사 목적Ⅱ. 본론1. 소개2. 시설(1) 객실 (2) Business Center(3) Restaurant(4) Wedding(5) 연회장(6) City Athletic Club(7) 부대시설(8) Janepacker(9) 주변관광지3. The Westin Chosun, Busan4. 조선호텔의 경영론(1) 윤리경영(2) 조직도(3) 경영방침 (4) 외식사업부(5) Bakery 사업부Ⅲ. 결론1. 타 호텔과의 비교 - 신라호텔2. S.W.O.T 분석3. 호텔 답사 후기Ⅰ. 서론우리나라 最高의, 最古의 호텔 Westin 조선 호텔에 대하여 연구했

  • [경영] 한식당의 현황과 부진한 이유
  • 호텔 17곳 중 전문 한식당을 운영하는 곳은 6곳으로 7월3일 이후 한 호텔이 한식당을 폐쇄했음을 알 수 있다.(3) 2005년 1월 16일 조선일보 기사에 따르면 지난해 서울 17개 특1급 호텔 중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웨스틴조선호텔, 호텔신라 등에서도 전문 한식당을 잇달아 문을 닫았다. 그 결과 한식당을 운영하고 있는 서울 내 특1급호텔은 5곳뿐임을 알 수 있다. (4) 2006년 3월 22일 현재 모든 호텔 홈페이지를 통해 조사해본 바에 의하면 서울 내 한식당을

  • [호텔경영론]코오롱호텔 현황분석 및 마케팅전략분석
  • 호텔은 지난해 총수입 5백80억7천9백만원을 벌어 2000년 1백36억4천6백만원보다 3백25.6%의 성장을 보였다. 하지만 이 같은 수치는 정상적인 영업매출이 아니고 개관된지 얼마되지 않은 2000년의 수입을 기준으로 산출된 것이기 때문에 큰 의미는 없다. 그다음 정상적인 영업이 이뤄진 호텔들 중에서는 코엑스 인터컨티넨탈호텔이 10.6%, 조선호텔 10.2%, 롯데월드9.3%, 스위스 7.1%, 롯데호텔 5.7% 워커힐 5.2%, 아미가 3.8%,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3.0%, 힐튼과 플라자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