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의류브랜드 성공사례] 아웃도어, 아이더 EIDER, 스포츠의류 스포츠브랜드, 의류 마케팅, 스타마케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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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마케팅][의류브랜드 성공사례] 아웃도어, 아이더 EIDER, 스포츠의류 스포츠브랜드, 의류 마케팅, 스타마케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분석

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목차
Chapter 1. EIDER 브랜드소개
- 기업연혁, 기업개요 등
- 브랜드 Concpet, 경영방침
-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 주요제품 소개 / 분석, 유통 / 물류시스템 등

Chapter 2. 브랜드 전략
- 품질 차별화 전략 / 고객서비스전략
- CSR 전략

Chapter 3. 시장환경 / 마케팅분석
- 경쟁업체 : NoRTHFACE, BLACK YAK
- 마케팅 : SWOT, STP, 4PMIX, BCG

Chapter 4. 브랜드 성공요인, 강점
- 성공전략, 브랜드 강점 분석

Chapter 5. 결론
- 나아갈 방향
- 전략 제시
- 시사점

본문내용
[ 아이더 브랜드 소개 ]
O 1962년 : 프랑스 France 알프스산맥 중심 몽블랑에서 시작
O 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스타일리시한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 브랜드 유래 : 세계 최상의 다운으로 유명한
북유럽 바다오리인 아이도 오리로부터 유래.
O 제품 concept
- 프랑스 특유의 색채감과 디자인에 최신 기술력을
조화시킨 차별된 제품
(중략)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현황 ]
o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현황 : 약 20여개 (2013 년 기준 )
o 국내 아웃도어 시장
- 매년 15% 증가
( 주 5일 근무제도, 운동하려는 사회적 분위기, 노령화 증가로 인해 매년 등산객이 증가하는 추세 )
( 이러한 등산객 증가요인으로 아웃도어 시장도 매년 폭발적으로 커지고 있다)
( 중략)
참고문헌
21C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선집/박용성/ 韓國마케팅硏究院/1998
귀족마케팅/김상헌/ 청년정신/2003
한국능률협회, 『마케팅 성공사례』, 20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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