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생을위한성공적인직장생활 1~6주차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2013년 새로 출시된 사이버강의 중간고사
강의내용들이 전부 수록되어있고 강의평가 문제들이 모두 수록되어있습니다.
오랜시간들여 작성한 것이기 때문에 시험자료로 손색없을듯 싶구요..
기말고사도 조만간 올릴 예정입니다.
시험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모두 공부열심히 하십시오
이번시험범위는 6주차까지 입니다.
목차
1. 주차별 강의내용
1-1주차 강의 내용
1-2주차 강의 내용
2-1주차 강의 내용
2-2주차 강의 내용
3-1주차 강의 내용
3-2주차 강의 내용
4-1주차 강의 내용
4-2주차 강의 내용
5-1주차 강의 내용
5-2주차 강의 내용
6-1주차 강의 내용
6-2주차 강의 내용
2. 각 주차별 강의평가문제 수록
본문내용
1-1주차

학습내용
성공은 감사의 마음에서 시작된다!
감사는 곧 표현이다!
학습목표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는 필요성을 이해하고 그 방법에 대해 살펴볼 수 있다
감사하는 마음을 표현하고 방법에 대해 숙지하고 활용할 수 있다
01. ‘감사’는 반드시 표현하고 실천하라
1. 성공은 감사의 마음에서 시작된다!
매일 아침마다 일어나는 것이 괴롭고 회사에 갈 맛이 안 나는가? 아침에 눈을 떠서 남의 도움을 받지
않고 스스로 일어나서 직장에 출근했다면, 건강한 신체를 가졌음에 감사해야 한다. 출근할 때 차가 막혀
짜증이 나는가? 심호흡을 한 뒤, 일할 수 있는 직장이 있다는 사실에 감사해야 한다.
이처럼 감사하는 마음은 바로 만들어지는 것이 아니다. 연습에 연습을 거듭해서 감사하는 상황을 본인
스스로 만드는 것이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직업교육훈련] 직업교육훈련의 현황과 문제점 - 이태백의 직업훈련교육을 중심으로
  • . 손유미(2001). 실직자 직업전환과정 연구. 서울대 대학원. 송병국(1994). 성인의 직업위기와 평생교육의 과제. 교육개발, 92(ꡐ94.11). pp.19~22. 한국교육개발원 .이무근(2003). 직업교육학원론. 교육과학사.이정표(2000). 평생직업교육훈련 종합대책(1). 한국직업능력개발원.임해규(2001). 성인 직업교육 대한 인본주의적 고찰: 부천시 사례중심. 서울대 대학원. 자료첨부 1 (현장견학 사진) 자료첨부 2 (전문학사 취득자. 편입생. 취업생 명단 첨부)

  • [평생교육프로그램개발] 취업생면접시험준비 프로그램
  • 1-2cm위로 맨다. 화려한 버클이나 장식이 많은 것은 직장인의 차림에 어울리지 않는다. 또한 벨트와 멜빵을 동시에 하는 것은 피한다.-신발은 얼굴 다음으로 눈에 띄므로 주의한다. 사실 양복은 잘 다려진 것을 입더라도 구두에 먼지가 뽀얗거나 굽이 다 닳았다면 깨끗한 양복이 돋보일리 없다. 신발은 검정색이 가장 무난하다.-양말은 바지에 맞추되 무늬가 있는 것은 피한다. 색상은 검정색이 좋으며, 목이 긴 것을 신어서 다리를 꼬고 앉아도 속살이 보

  • [범죄]외국인노동자 인권유린 범죄의 실태분석과 대응방안
  • 위한 몸부림만 존재할 뿐이다. 전 세계적으로 국경을 넘나드는 이주민의 수는 약 1억 2천만 명으로 추산하고 있다. 아시아에서의 이주민도 94년만 약 천 3백만 명으로 집계 되었다. Asan migrant center, “Asan migrant hand book”, (Hong Kong,1995), p.1 유엔난민위원회에 따르면 이중 2천만명이 공식적인 난민으로 집계되었다. 경제적인 이유로 아시아와 중동을 넘나드는 아시아의 이주 노동력의 수를 정확하고 근거 있는 집계가 어렵다.한국의 경우에도 1988년 올림픽

  • 청년실업과 고용정책
  • 1) 청년 실업의 개념 2) 청년실업의 심각성과 현황 3. 청년실업의 원인 1) 거시적인 원인 2) 미시적인 원인 4. 청년실업에 따른 부작용 5. 정부의 실업 대책 방안 “청년고용촉진대책 ” 1) 청년고용촉진 대책의 필요성 2) 청년고용촉진대책의 기본방향 및 목표 4) 청년실업종합대책의 평가5)청년고용촉진대책 사업 6. 청년실업대책의 문제점 분석1) 정부의 청소년 실업 대책 방안2) 정부의 실업 대책의 문제점 7. 실업 해결위한 정부의 대책의 필요성

  • [인적자원관리] CJ(주)의 채용시스템
  • 위한 테스트․ CJ value인 창의, 도전, 정직, 팀웍, 존중, 고객이 행동으로 나타나는 (직장생활에서 벌어질 수 있는) 업무 상황들을 제시하고 지원자의 판단을 질문, 평가․ 선택지는 CJ(주)의 규정이나 업무에 대한 지식과는 관련이 없으며 순수하게 개인의 가치판단에 근거하여 정답을 선택하도록 설계됨․ 지원자는 20분 동안 총 25문항에 대하여 정답을 선택․ 매 문항마다 선택지 중에서 가장 바람직한 행동과 가장 바람직하지 않은 행동을 따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