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홍보론] 안면도사건& 피드몬트캠페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안면도 사건
피드몬트 캠페인
두가지 사건의 공통점
두가지 사건의 차이점
교훈
- 본문내용
-
피드몬트 켐페인
공중의 태도를 정확히 파악하라
주민들의 환경파괴, 유적지 회손 등의 PR에 맞서 디즈니사는 경제적
이익에만 PR집중
쌍방향 Communication
주민들의 입장을 고려한 동등한 입장의 대화부족, 일방적 사업 PR
미디어를 적극 활용 하라
피드몬트 주민의 성공 요인은 학계, PR회사, 다른 단체들과 협력하여
미디어에 적극적이고 논리적으로 자신들의 의사를 PR했기 때문
대안제시
피드몬트 주민은 거대한 기업을 대상으로 정면대결을 피하고
우회적으로 접근였고 무조건적 반대가 아닌 대안을 제시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