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마케팅전략분석및 미샤 성공요인분석과 미샤의 현문제점과 토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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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MISSHA 마케팅전략분석및 미샤 성공요인분석과 미샤의 현문제점과 토론 PPT발표자료입니다.
목차
1. 시장상황분석


2. 미샤 기업소개 및 선정 이유
기업 선정 이유
미샤 기업 소개
미샤 STP전략 분석
미샤 SWOT분석
미샤 마케팅믹스 4P전략


3. 미샤 성공요인분석
비교 마케팅
모델 선정


4. 미샤 현문제점 및 토론
본문내용
브랜드 이미지 연상이 힘들다고 생각할 수 있음
2003-2006 보아가 고정으로 미샤 모델 활동 ->충분히 미샤의 이미지로 각인되어 있음
반대로 생각하면 ‘김혜수 비비크림’과 같이 스타의 이름을 딴 제품 홍보 효과
스타 별로 대표하는 이미지를 다르게 둘 수 있어 다양한 연령층을 TARGET.

김혜수 –고급스러운 이미지
보아 –고정적인 미샤 모델
윤진이 –저렴한 가격강조
동방신기 -옴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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