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분석및 더본코리아 마케팅전략 평가 PPT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16 / 2019.12.24
  • 3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3,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더본코리아 기업분석과 마케팅 STP분석및 더본코리아 마케팅전략 평가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
Chap 1. 서론
더본코리아
더본코리아의 STP
원조쌈밥집의 STP 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원조쌈밥집의 Marketing Mix 4P


Chap 2. STP 전략비교 (새마을식당vs신씨화로, 홍콩반점vs싱카이)
새마을식당의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새마을식당의 Marketing Mix

신씨화로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신씨화로의 Marketing Mix 4P
새마을식당 & 신씨화로 분석


홍콩반점0410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홍콩반점0410의 Marketing Mix 4P

싱카이 STP Strategy
-Segmentation
-Targeting
-Positioning
싱카이의 Marketing Mix 4P
홍콩반점0410 & 싱카이 분석


Chap 3. 결론
Positioning Map (브랜드)
Positioning Map (소비자 인식)
더본코리아의 STP 전략
-더본코리아의 STP
-분석 및 평가

본문내용
포지셔닝 맵은 얼마나 차별화를 하여 포지셔닝 했는지에 대해 특별함과 클래식함으로 나누었고, 여기에는 메뉴, 컨셉 등을 포함
그리고 가격으로 포지셔닝맵을 그렸음 / 클래식하다~특별하다는 것을 1점부터 10점까지로, 저가~고가를 1점~10점까지로 나누고,
뒤의 소비자 인식도 같은 방법으로 조사하였음. 새마을식당은 특별함 점수 *점, 가격점수 *점, 신씨화로는 특별함점수 *점, 가격점수 *점으로 포지셔닝하고자함.
새마을식당은 새마을 운동 및 70년대를 컨셉으로 하였고, 7분 돼지고기김치찌개, 열탄불고기 등의 차별화된 메뉴로 포지셔닝함
신씨화로는 “가장 한국적인 것이 최고다”라는 컨셉으로, 종갓집 화로구이라는 차별화된 메뉴로 포지셔닝함.
즉 둘다, 다른 고깃집과는 차별화한다는 전략으로 포지셔닝하고자 함.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마케팅의 기본에 충실한 자료입니다
  • ejy***
    (2015.09.09 11:15:36)
회원 추천자료
  • 더본코리아 중소기업 혁신 사례
  • 더본코리아의 경영혁신 성공사례에 대한 연구* 목 차 *1. 더본코리아의 선정이유2. 더본코리아의 기업개요가. 더본코리아의 소개나. 더본코리아의 연혁다. 더본코리아의 점포현황라. 백종원사장의 신념마. 백종원사장의 영업전략바. 더본의 성공전략3. 더본코리아의 SWOT분석4. 더본코리아의 핵심 역량가. 합리적인 가격의 단일 메뉴나. 이색메뉴 개발다. 블로그 마케팅라. 정통성을 중심으로 한 전략마. 다브랜드 전략5. 더본코리아의 마케팅

  • BBQ중국진출,중국시장,프랜차이즈,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32. 기업내부분석4-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11-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47-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48-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73-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

  • 놀부 마케팅분석
  • 기업들과의 제휴를 통한 마케팅 활동이 절실하다.3) 4P 전략① Product (제품)■ 맛의 표준화 한식은 상대적으로 제품 표준화하는데 불리하지만 충북 음성에 대규모 공장을 설립하여전국으로 표준화된 반찬 및 메뉴들을 운송한다.■ 각 업소별로 제품을 다양화 시켜서 그에 맞는 전문식품 판매놀부보쌈, 놀부부대찌게, 놀부 유황오리 진흙구이 등.■ 한식제품으로 한식의 전문성과 한국인의 정서 고취놀부는 소비수준이 향상되고 현대화된 한국인들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국제경영론] 놀부의 중국진출 분석
  • I. 서론II. 기업소개1. 비전 및 경영이념 2. 연혁III. 외부환경분석1. 시장분석 - 중국 외식시장2. 5 Forces 분석IV. 내부역량분석1. BCG Matrix2. 7S 분석3. 3C 분석4. 4P Mix 분석5. STP 분석6. SWOT 분석V. 결론서론2000년대 들어 국내 프랜차이즈 업체들의 해외 진출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하지만 시장조사의 부족과 현지화의 실패로 성과를 내는 곳은 일부 브랜드에 불과하다. ㈜놀부NBG(이하 놀부) 역시 지난 91년 국내 외식업계 최초로 말레이시아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