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전략] 빈폴의 브랜드 성공요인분석 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5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빈폴(Bean Pole)의 브랜드 철학
빈폴의 HISTORY
빈폴의 성공요인
빈폴의 강점
빈폴의 브랜드 전략
빈폴 브랜드 상황 및 향후계획
- 본문내용
-
빈폴의 성공요인
출범 14년째를 맞는 빈폴이 성공할 수 있었던 데는 제일모직의 그만한 노력이 있었겠지만,무엇보다도 질 중심의 상품전개가 주효했다고 볼 수 있다.
90년대 들어 전반적인 패션흐름이 캐주얼 의류로 바뀌면서 무수한 캐주얼 브랜드들이 탄생하며 시장 주도 경쟁에 가세했다. 이 속에서도 빈폴은 흔들림없이 고품질과 차별화된 디자인이라는 질 중심의 전략으로 고객의 니드에 적극적으로 대처해 나감으로써 소비자의 신뢰와 차별화된 이미지를 이끌어 낼 수 있었던 것이다.
빈폴은 유통전략에 있어서도 지역별로 꼭 있어야 할 곳의 거점 유통망을 집중 확보하고,브랜드 조기 정착과 이미지 제고를 위해 당시로는 사례를 찾아보기 힘든 백화점 내 단독코너 전개를 시도하였다.
제품에 부착된 자전거를 탄 신사의 모습을 한 로고마크와 '그녀의 자전거가 내 가슴에 들어왔다'는 TV-CF의 테마귀절은 수년간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빈폴을 한번쯤 입고싶은 옷으로 만드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경상, 경영전략, 경영, 장세진] 경영전략 요약, 저자 장세진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