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코스메틱 화장품 브랜드 사례 - 바비브라운 한국시장 성공요인 마케팅전략 브랜드 분석, 국제마케팅, 성공요인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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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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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 브랜드소개, 기업현황
> 기업소개, 기업개요, 기업연혁
> 브랜드컨셉, 로고탄생 배경 / 의미
> 기업이념, 비젼, 미션 등

본론 1 - 경영전략, 핵심역량 Strategy

본론 2 - 마케팅 Strategy
> SWOT -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 4P MIX - Product, Price, Promotion, Place
> STP -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 Targeting (타겟팅) - Positioning (포지셔닝)
> BCG MATRIX

본론 3 - 국내 경쟁업체 전략 비교분석 : MISSHA, 더페이스샵

본론 4 - 브랜드 성공요인, 핵심역량

결론 – 나아갈 방향, 향후 전략 제시
본문내용
[ 바비브라운 선정이유 ]
최근 여성들은 화장품에 많은 지출을 하고 있다. 이렇게 화장품에 관심이 많은 이유는
여성들의 외모를 아름답게 꾸미기 위해서이다. 꾸미기 위해서는 물론 피부도 관리 해야 하기 때문에
천연 재료로 만들어진 고가의 화장품 브랜드를 선호하고 있다.

이러한 여성들의 심리를 이용 마케팅전략을 내세운 메이크업 명품 브랜드인 바비브라운이
한국 시장에 진출하여, 국내 면세점, 백화점에서 큰 매출을 올리면서 여성들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연구를 통해 바비브라운의 전략과 브랜드 성공요인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중략)
참고문헌
(참고문헌)
- 성숙기에 접어든 화장품 시장 전망 / 하나금융경영연구소 (08.4)
- 화장품산업분석 / 굿모닝신한증권 (09.5)
- 세계 화장품 시장 동향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06.7)
- 초저가 화장품 브랜드샵의 특징과 소비자 성향 연구 (06.2)
- 화장품 M/S Gainer들의 질주 / 서울증권 (07.9)
- 보건산업동향 / 한국보건산업진흥원 (08.12)
- 화장품산업분석 / 대우증권 (08.4)
- 한국경제신문
- www.kisline.com
- www.attackmarketing.net
- www.dailycosmetic.com
- www.바비브라운.com
http://www.바비브라운.com/
http://cafe.naver.com/cosmeticsinfo/23http://blog.naver/com/zinagada/140037198898
http://news.naver.com/newa/read.php?mode
http://www.baekdunet.com/board/bbs/tb.php/community2/217
http://cafe.daum.net/cjfwndeoqkr/CZuX/1025 http://tieba.baidu.com/f?kz
=374383708
더데일리코스메틱
국회자료 - 한국대중문화, 국가이미지와 소비자 규매의도에 관한연구:중국화장품 소비자 중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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