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엔크린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K 엔크린 회사 소개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SK 엔크린 고객 만족도
SK 엔크린 연간 매출액
STP
SWOT 분석
4P
향후계획
본문내용
SK 엔크린 회사 소개

-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종합에너지·화학 기업으로 성장
-기업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혁하고
Global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로서 발돋움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에 혁신적인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Enclean'은
Energy Clean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의 의미가
내포되어있는 품질 속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이다.

SK 엔크린 고객 만족도

-능률협회가 발표한 휘발유 부문에서 5년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
-대한민국 마케트리더십전사 부문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차지
-한국표준협회 서비스 품질지수 주유소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와 능률협회 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컬러마케팅 분석
  • -목차-1. 들어 가기2. 4P와 Color Marketing의 관계3. 제품 구현1) 신제품 출시2) 경쟁 기업간의 컬러 마케팅4. 색채와 기업 이미지1) CJ 그룹의 심볼과 그에 담긴 기업 이미지2) 삼성의 브랜드5. 세계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한 수단으로서의 color Marketing1) 배경2) 국가별 선호 색채와 혐오 색채3) 국제 시장에서 Color Marketing 성공 사례와 실패 사례6. 결론1. 들어 가기 “니들이 컬러를 알아?”색상의 영향을 알아보기 위해서 소비자들에게 바닐

  • [경영정보] 고객관계관리 CRM
  • 성공 사례(1) “삼성몰” CRM을 통한 일대일 마케팅현재 삼성몰은 일일 방문자수 46만명, 재구매율 35%에 이르는 국내 최대의 쇼핑몰 중 하나이다. 기존 쇼핑몰 업체가 전문몰 중심으로 재편되고 백화점들이 쇼핑몰 사업에 본격적으로 뛰어 듬에 따라 삼성몰은 마케팅과 정보기술 활용을 통한 고객 끌어안기가 최대의 현안임을 강조한다. 삼성몰은 최우선 과제를 고객만족으로 설정하고 고객과의 관계를 강화하기 위한 여러 가지 전략을 수행하고 있

  • 인터넷광고 형태와 전략
  • 성공사례들을 알아보았다. 이러한 유인전략으로 방문자들을 유치하였다면 방문자들이 오래 머물고 재방문 할수 있도록 쉬운 인터페이스, 빠른 로딩, 양질의 컨텐츠, 커뮤니케이션 통로 등을 갖추고 있어야만 진정한 웹프로모션을 마쳤다고 할수 있다. 웹프로모션은 단지 방문자들의 방문뿐만 아니라 방문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것들을 빠르고 쉽게 찾을수 있도록 도와주고 그들이 만족할수 있도록 계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유지하는 것도 웹프로모션

  • 서비스마케팅성공사례조사- 이마트 롯데리아 vips ok캐쉬백
  • - 목 차 -Ⅰ. 서 론Ⅱ. 본 론이마트 (E-mart)의 성공사례마케팅 전략의 우수성최신 물류 유통방식의 사용경쟁사와의 차이점롯데리아의 성공사례우리의 입맛에 승부를 건다. 최고의 서비스로 승부 한다.결정적 순간의 포착VIPS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시장상황경쟁사 분석소비자 환경내부분석STP 전략분석마케팅 믹스OK CASHBAG 서비스 성공전략OK CASHBAG 서비스란OK CASHBAG 서비스의 차별성제휴사와 함께하는 OK CASHBAGON-LINE 과 OFF-LINE 의 통합OK C

  • [마케팅] 지크의 성공사례연구
  • 성공Ⅵ. 요약 / 결론지크는 소비자들의 고려상품군속에 활성화되어있는 브랜드를 어떻게 하면 구매와 연결시킬수 있는지 그 해법을 보여준 사례라고 할 수 있다.지크는 일관성있는 광고 캠페인과 브랜드 체계,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공격적이만 충분히 공감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등 전사적인 브랜드 관리를 통해 목표를 이루어 냈다.대표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게 다지는 것이 엔진오일과 같은 저관여 제품 시장에서 취해야할 바람직한 브랜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