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엔크린마케팅성공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20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SK 엔크린 회사 소개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SK 엔크린 고객 만족도
SK 엔크린 연간 매출액
STP
SWOT 분석
4P
향후계획
- 본문내용
-
SK 엔크린 회사 소개
-대한민국 최초의 정유회사로 출발
-급속한 산업발전을 주도하며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 종합에너지·화학 기업으로 성장
-기업구조를 혁신적으로 개혁하고
Global Innovative Marketing Company로서 발돋움
-고객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의 삶에 혁신적인 가치를 창조하는 기업
SK 엔크린 브랜드 의미
'Enclean'은
Energy Clean
Engine Clean
Environment Clean의 의미가
내포되어있는 품질 속성을
함축적으로 표현한 브랜드이다.
SK 엔크린 고객 만족도
-능률협회가 발표한 휘발유 부문에서 5년연속
브랜드 파워 1위를 차지
-대한민국 마케트리더십전사 부문에서
3년 연속 최우수상을 차지
-한국표준협회 서비스 품질지수 주유소부문 1위
-한국생산성본부와 능률협회 컨설팅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도 1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터넷비지니스모델(이비즈니스모델, E-biz모델)의 유형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국제경영] 마텔(Mattel)의 성공전략 분석
- [홈페이지제작.기획]전문적인 홈페이지제작기획서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BSC의 활용과 효과 및 시사점
- [마케팅] 신제품 실패사례 조사 -JOY, 미(米)소주, 스마트폰
- 기업문화의 이해
- 기업문화의 유형과 사례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