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12.09 / 2019.12.24
  • 1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환경분석
시장세분화
표적시장 선정
포지셔닝
SWOT분석
4P분석
성공요인
향후 마케팅 전략
우리들의 생각
본문내용
환경분석

※문화적 환경
1. 인터넷의 무한 보급
2. 젊은 세대의 자기 표현 욕구 증가
3. Feel이 통하는 자기들만의 조직 형성 욕구 선호

시장세분화

1. 10~19세 : 싸이월드 보다는 메신저와 홈피를 같이 이용할수있는 타 서비스 선호
2. 20~29세 : 경제적으로 수준이 높은 층으로써 싸이월드를 보다 응용한다.
3. 30~39세 : 인터넷은 자주 이용하지만 사회생활이 급선무
4. 40~ 세 : 할줄아는 사람보다 모르는사람이 더 많음.

포지셔닝

※제 3의 공간
집이 아닌 또 다른 자신만의 공간을
싸이월드라는 매체를 이용하여 자신의
욕구 만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싸이월드 마케팅전략, 마케팅성공사례분석(영문)
  • 싸이의 인맥 개념 도입출처: 싸이 홈페이지(http://cyworld.nate.com/)Furthermore, Cywords minihompy made people who doesnt have enough computer skill also can make homepage easily. Especially, the lovely word 1Chon and Padotagi which means visit friends minihomepi made more realistic relationship on the superficial on-line world.그림 2. 싸이의 미니 홈피 모습출처: 싸이 홈페이지(http://cyworld.nate.com/)나. Price(1) Anybody registered to the Cyworld can use connection system for free(2) Feasible indirect profit from growing of the members(3) Cybe

  • 싸이월드사례,비지니스 모델화,싸이월드성공전략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싸이월드의 사이버 머니로 돈이라는 부정적 이미지를 탈피하고, 모든 서비스를 하나의 틀로 묶음유무선 통합모델폰 사진폴더 서비스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을 자신의 미니홈피에 바로 올릴수 있는 서비스이 서비스는 싸이월드, SK 텔레콤에게 수익과 서비스기능을 높인 모델 비즈니스 모델의 성공, 위협요인비즈니스 모델핵심성공 요인모델의 위협/한계 요인솔루션 판매/ 서비스 모델솔루션 개발능력마케팅 능력시장의 협소커뮤니티 서비스/

  • [감성마케팅 감동마케팅] 마케팅전략 - 감성, 감동마케팅 전략 및 기업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마케팅3. 감성마케팅 성공요소4.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FFLINE(1) 해외사례 - 스타벅스 (2) 국내사례 – 올림푸스(3) 그 밖에 오프라인 국내 사례 – 아이리버, 엑스켄버스, 바나나우유 등5. 감성마케팅 성공 사례 분석 - ONLINE(1) 인터넷 비즈니스 (마케팅의 흐름)(2) 성공사례 : MGAME 온라인 게임 천상지애(3) 성공사례 : 태평양 라네즈 ( 전지현의 백만불짜리 몸매 만들기 )(4) 성공사례 : 싸이월드 ( 관계형성을 통한 감성마케팅 전략 )6. 기타 마케팅

  • [기업분석][마케팅전략] 싸이월드(미니홈피) 현상과 성공요인
  • -목차-싸이월드에 대해서◆ 1. 싸이월드(미니홈피) 현상◆ 2. 미니홈피란?◆ 3. 싸이월드의 인기 요인◆ 4. 싸이홀릭 신조어 등장◆ 5. 싸이월드에선 네티즌이 광고 찾아다닌다 ◆ 6. 싸이월드가 급부상 하고있는 이유◆ 7. 문화주의의 이론에서 싸이월드◆ 8. 싸이월드의 부작용(사례)◆ 9. 싸이월드의 성공 가장 큰이유싸이월드에 대해서◆ 1. 싸이월드(미니홈피) 현상우리는 사이버시대에 살고 있다. 대중문화의 물결 속에서 특히 컴퓨터는 엄청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 싸이월드 시장분석 싸이월드 업계동향 싸이월드 경쟁사
  • 싸이월드의 마케팅성공사례Ⅰ. 요약문Ⅱ. 서론1. 시장 분석(업계 동향)2. 경쟁사 분석3. 자사 분석Ⅲ. 본론1. 마케팅 전략, 싸이월드의 마케팅 목표2. 목표 고객의 선정3. 주 경쟁사의 전략4. 핵심전략5. 마케팅 믹스 전략(1) 제품 전략(2) 가격 전략(3) 유통 전략(4) 촉진전략Ⅳ. 결론주요내용 및 장래의 전략 방향Ⅴ. 부록Ⅰ. 요약문SK 커뮤니케이션즈는 2000년 국내 시장에서는 최초로 인터넷 인맥관리 사이트 ‘싸이월드’ 출시했다. 싸이월드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