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브랜드] 패스트패션브랜드의 특징과 성공요인분석(유니클로,자라,에이치앤엠) 보고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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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A브랜드] 패스트패션브랜드의 특징과 성공요인분석(유니클로,자라,에이치앤엠) 보고서
목차
Ⅰ. 빅3 중심의 SPA 시장 ……………………3


Ⅱ. 기능성을 강조한 유니클로 ………………4


Ⅲ. 유행을 강조하는 자라 ……………………5


Ⅳ. 유명디자이너와의 협업 …………………6


Ⅴ. 장점을 통한 경쟁력 강화 ………………6
본문내용
Ⅰ. 빅3 중심의 SPA 시장

글로벌 패스트패션(SPA) 브랜드인 ‘유니클로’ ‘자라’ ‘에이치앤엠(H&M)’의 올해 국내 매출이 1조원을 돌파할 전망이다. 토종 SPA 브랜드들의 도전이 거세지만 국내 SPA 시장에선 당분간 ‘빅3’가 중심이 될 것으로 보인다.
SPA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SPA브랜드 시장이 갈수록 성장하고 있으며 업체들간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는 양상이다. SPA브랜드는 3강 체제로 확립되고 있다.
국내 SPA브랜드 시장에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는 업체들은 유니클로, 자라, 에이치앤엠 이라고 할 수 있다. 이들 업체들은 효과적인 경영활동을 통해 매출을 향상시키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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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news20.busan.com/controller/newsController.jsp?newsId=201310080001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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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01014470230082&outlink=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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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kookje.co.kr/news2011/asp/newsbody.asp?code=0300&key=20131011.22005192721
<국제신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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