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PPT자료
목차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Ⅱ. 가격경쟁 심화

Ⅲ. 위메프의 성공사례

Ⅳ. 무료배송 경쟁 심화

Ⅴ. 과도한 경쟁의 문제점
본문내용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티켓몬스터(티몬)는 2일부터 ‘소셜커머스 최저가보상제’를 시작했다. 티몬에서 구입한 제품이 경쟁업체인 쿠팡과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비쌀 경우 그 차액을 되돌려준다는 것이다.
티켓몬스터는 소셜커머스 업체로서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최근에 최저가보상제를 시행함에 따라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넷의 보급확대가 이루어짐에 따라서 소셜커머스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291001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1009000151
<아주경제>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100317328080242&outlink=1
<머니위크>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10/08/20131008005367.html?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lawtimes.co.kr/LawNews/News/NewsContents.aspx?serial=78910
<법률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0080100065180003507&cDateYear=2013&cDateMonth=10&cDateDay=07
<파인낸셜뉴스>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463125
<미디어잇>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10/e20131007095942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0070941087695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519128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관리] 다음커뮤니케이션 Daum의 마케팅 평가 및 제안
  • 자료 >Daum Communication PR Site / http://info.daum.net/DART(금융감독원 전자공시 시스템) / http://dart.fss.or.kr/ Koreanclick(인터넷 마케팅 컨설팅 전문 기업) / www.koreanclick.com/ KISA(한국 인터넷 진흥원) / http://www.kisa.or.kr/main.jsp 네이버 / www.naver.com/ 다음 ‘요즘’, 소셜댓글 ‘라이브리’에 로그인 API 최초 제공 / 매일경제 http://www.kmobile.co.kr/kmnews/news/newsview.asp?tableid=IT&idx=312755 다음 사업보고서 8-16기네이버 사업보고서 11기포털사이트의 웹서비스 품질이 고객의

  •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보고서
  • 소셜커머스시장의 성장과업체들의 경쟁심화목 차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3Ⅱ. 가격경쟁 심화 4Ⅲ. 위메프의 성공사례 5Ⅳ. 무료배송 경쟁 심화 6Ⅴ. 과도한 경쟁의 문제점 6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티켓몬스터(티몬)는 2일부터 ‘소셜커머스 최저가보상제’를 시작했다. 티몬에서 구입한 제품이 경쟁업체인 쿠팡과 위메이크프라이

  • [경영학원론] 소셜커머스 Social Commerce가 현대인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시장 분석- 국내 Social Commerce 시장 분석국내의 소셜 커머스 시장을 수업 시간에 배운 ‘서비스 수명주기(Service Life Cycle:SLC)’모델을 바탕으로 분석해 보고자 한다.〔표-2 소셜커머스 상위 19개 업체 판매동향 표〕 다음자료는 소셜커머스 코리아에서의 2011년 3월 소셜 커머스 상위 19개 업체 판매 동향으로써 특정적인 3개의 회사가 대부분의 시장을 잠식하고 있으며 그에 매출은 시간이 지날수록 어마어마한 숫자로 불려져 나가는 것을 알 수 있다. 2010

  • 티켓 몬스터의 혁신
  • CEO 세미나 모바일 혁명, 소셜커머스 열풍C o n t e n t s1. 사례선정 배경2. 티켓몬스터 개요1) 소셜커머스 시장2) 티켓몬스터 현황3. 티켓몬스터의 혁신 성공요소1) 열정과 능력2) 마케팅3) 빠른 시장 진입4) 고객 신뢰4. Issue 및 문제점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5. 해결방안1) 경쟁 심화2) 피해사례3) 시장의 한계6. 향후 기업의 위치1) 양적 팽창2) 질적 팽창3) 마케팅 전략4) 공급자 및 수요자 교육7. 참고1. 사례선정 배경모바일 혁

  • 티몬(티켓몬스터) 경영전략
  • 시장점유율 업체나 다른 업체들이 티몬과 동등한 수준의 상품을 제공하거나 티몬의 상품보다 좋은 상품을 제공할 경우, 티몬의 현재 시장위치는 보장받을 수 없을 것이다.티몬은 소셜커머스 시장의 과다 경쟁으로 현재 시장위치를 위협받고 있다. 이러한 과다경쟁이 과열되면서, 티몬은 자신들이 제공하는 상품을 많이 팔기에만 집중하고 소비자들에 대한 서비스를 소홀히 하게 되는 경향이 심화되고 있다. 이러한 티몬의 행태에 대하여 소비자들의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