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16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PPT자료
- 목차
-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Ⅱ. 가격경쟁 심화
Ⅲ. 위메프의 성공사례
Ⅳ. 무료배송 경쟁 심화
Ⅴ. 과도한 경쟁의 문제점
- 본문내용
-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티켓몬스터(티몬)는 2일부터 ‘소셜커머스 최저가보상제’를 시작했다. 티몬에서 구입한 제품이 경쟁업체인 쿠팡과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비쌀 경우 그 차액을 되돌려준다는 것이다.
티켓몬스터는 소셜커머스 업체로서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최근에 최저가보상제를 시행함에 따라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넷의 보급확대가 이루어짐에 따라서 소셜커머스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291001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1009000151
<아주경제>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100317328080242&outlink=1
<머니위크>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10/08/20131008005367.html?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lawtimes.co.kr/LawNews/News/NewsContents.aspx?serial=78910
<법률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0080100065180003507&cDateYear=2013&cDateMonth=10&cDateDay=07
<파인낸셜뉴스>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463125
<미디어잇>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10/e20131007095942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0070941087695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519128
<연합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CJ 기업분석과 SWOT분석/ CJ 경영전략과 사업성공,실패사례분석 PPT
- [호텔경영론] 신라호텔의 식음료부분 성공요인분석
- 복잡계 이론의 현실적 해석과 이해
- 아이디어 상품의 수출마케팅 - 1T/t 조절용 조미료 용기
- [인터넷비즈니스 모델] 넥슨(NEXON) 사례
- [마케팅조사론] [마케팅 조사]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설문지] 국내 의류브랜드(빈폴,헤지스,폴로)의 고객 선호도조사 설문지
- [마케팅조사 설문지] 처음처럼의 인지도와 친숙도를 파악하기 위한 설문지
- (설문지 조사 서식) 운동화 브랜드 선호도 조사
- 광고학 - 광고에 대한 정의를 정리해 본 후, 광고의 기능을 마케팅적 관점과 커뮤니케이션적 관점에서 각각 설명해 봅시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