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9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소셜커머스] 소셜커머스 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심화 보고서
목차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3


Ⅱ. 가격경쟁 심화 ……………………………4


Ⅲ. 위메프의 성공사례 ………………………5


Ⅳ. 무료배송 경쟁 심화 ………………………6


Ⅴ. 과도한 경쟁의 문제점 ……………………6
본문내용
Ⅰ. 티켓몬스터의 최저가보상제 실시

티켓몬스터(티몬)는 2일부터 ‘소셜커머스 최저가보상제’를 시작했다. 티몬에서 구입한 제품이 경쟁업체인 쿠팡과 위메이크프라이스(위메프)에서 판매하는 것보다 비쌀 경우 그 차액을 되돌려준다는 것이다.
티켓몬스터는 소셜커머스 업체로서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최근에 최저가보상제를 시행함에 따라서 고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있는 상황이다.
인터넷의 보급확대가 이루어짐에 따라서 소셜커머스 시장도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소셜커머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291001
<한국경제>
http://www.ajunews.com/kor/view.jsp?newsId=20131009000151
<아주경제>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100317328080242&outlink=1
<머니위크>
http://www.segye.com/content/html/2013/10/08/20131008005367.html?OutUrl=naver
<세계일보>
http://www.lawtimes.co.kr/LawNews/News/NewsContents.aspx?serial=78910
<법률신문>
http://www.fnnews.com/view?ra=Sent0901m_View&corp=fnnews&arcid=201310080100065180003507&cDateYear=2013&cDateMonth=10&cDateDay=07
<파인낸셜뉴스>
http://www.it.co.kr/news/mediaitNewsView.php?nSeq=2463125
<미디어잇>
http://economy.hankooki.com/lpage/industry/201310/e20131007095942120180.htm
<서울경제>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100709410876954&outlink=1
<머니투데이>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519128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양방향 TV 광고 사례 연구
  • 보고서. 송재일, 이혜주, 홍진우 (2002). TV 전자상거래와 양방향 TV 광고의 현황. 주간기술 동향, 1075(12.4) 안종배 (2002). 한국 디지털 TV 방송에서의 인터랙티브 광고효과에 관한 실 증연구. 광고연구, 56, 211-240. 여송필(2001). 인터랙티브 미디어의 광고동향 연구. 한국방송광고공사 연구보 고서. 인터랙티브 광고시스템 구축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광고공 사 연구보고서. 오완근(2004). 미디어 패러다임의 변화와 매체기획. 광고정보, 276(2004. 3), 40-44. 이

  • [유통관리] 소셜커머스의 유통구조 분석
  • 성장을 보였다.초기 엄청난 성장률을 보인소셜 커머스!당신은그렇게 잘난 놈이여긴 무슨 고민이 있어서찾아 왔어!!!!“요즘 몸이 옛날 같지 않아요.”SocialCommerce관심도 하락소셜커머스는 등장 초기 짧은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는 상당히 하락하였다.Big 4만이 살아남은 시장초기 소셜커머스의 급부상으로 많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지만,

  • Social commerce,소셜커머스,소셜커머스발전방향,소셜커머스문제점,소셜커머스분석
  • 성장을 보였다.초기 엄청난 성장률을 보인소셜 커머스!당신은그렇게 잘난 놈이여긴 무슨 고민이 있어서찾아 왔어!!!!“요즘 몸이 옛날 같지 않아요.”SocialCommerce관심도 하락소셜커머스는 등장 초기 짧은 시간 동안 소비자들의 관심의 대상이 되었다.하지만, 얼마 되지 않아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관심도는 상당히 하락하였다.Big 4만이 살아남은 시장초기 소셜커머스의 급부상으로 많은 소셜커머스 업체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지만,

  • 위메프 기업분석과 환경분석& 위메프 마케팅전략과 4P,STP,SWOT분석& 위메프 향후 새로운마케팅 전략제안
  • 성장사이트> 1위를 차지했고, 업계 최초 지식재간보호협회와 를 체결하여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감소시키고 신뢰를 얻고자 하였습니다. 2013년 위메프는 대한강공회의고가 선정한 에 들었고 경쟁이 치열한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수익구조를 다각화하기 위해 커피 프랜차이즈’W카페’사업을 본격화하려 현재, 강남구에 커피 가맹점 2곳, 삼성역 인근 신사옥 내 본점을 오픈하여, 총 3개 점포

  • 위메프 마케팅전략
  • 성장사이트> 1위를 차지했고, 업계 최초 지식재간보호협회와 를 체결하여 상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신을 감소시키고 신뢰를 얻고자 하였습니다. 2013년 위메프는 대한강공회의고가 선정한 에 들었고 경쟁이 치열한 소셜커머스 시장에서 수익구조를 다각화하기 위해 커피 프랜차이 즈 ’W카페’사업을 본격화하려 현재, 강남구에 커피 가맹점 2곳, 삼성역 인근 신사옥 내 본점을 오픈하여, 총 3개 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