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신저] 모바일메신저 이용률 증가와 업체들의 경쟁구도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5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모바일메신저] 모바일메신저 이용률 증가와 업체들의 경쟁구도 보고서
목차
Ⅰ. 모바일메신저의 높은 인기 ………………3


Ⅱ. 아시아 업체들의 성장세 …………………4


Ⅲ. 다양한 기능을 통한 차별화 ……………5


Ⅳ. 현지화 전략 필요 …………………………6


Ⅴ. 공격적인 투자 확대 ………………………6
본문내용
Ⅰ. 모바일메신저의 높은 인기

전장은 이곳만이 아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등 세계 곳곳에서 대대적인 TV광고를 통해 모바일 메신저 업체들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모바일메신저에 대한 이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메신저는 이용자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모바일메신저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정보와 자료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된다.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90024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9906
<이투데이>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37708
<파이낸셜뉴스>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10/h2013100421020221540.htm
<한국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0/03/2013100301882.html
<조선비즈>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1001000530&md=20131004004048_AT
<헤럴드경제>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310040737261114&ext=na
<마이데일리>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1_0012401359&cID=10402&pID=10400
<뉴시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916037
<매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9915
<이투데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문화산업] 모바일 콘텐츠의 현황 및 전망
  • 모바일 콘텐츠의 현황 및 전망 등을 살펴보고자 한다.들어가며 - 모바일 환경에 대한 고찰1. 모바일 라이프의 문화적 혁명 2005 Digital Conference, 디지털 확산과 생활문화의 新양식-모바일 미디어의 문화/사회적 특질, 김성도(고려대 언어학과/영상문화학과) - 이동통신전화기는 미디어의 역사에서 전대미문의 속도로 폭발적 증가 추세에 있음- 2008년도 이동통신 가입자는 유선전화 가입자를 추월- 2015년에는 40억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 (ITU 보고서)- 모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포털의 경쟁상황 분석 및 ‘다음(Daum)커뮤니케이션’ 경쟁전략 분석(A+리포트)
  • 경쟁2001년 12월과 2002년 8월 국내 상위 10개 포털 중 검색포털로 분류된 사이트들의 순방문자를 비교해 보면, 당시 포털 상위 3개 기업이었던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야후코리아, 네이버는 2001년 12월에 비해 약 100만 명이 순 증가했으나, 중간 그룹인 한미르, 라이코스, 엠파스는 최소 약 100만 명 이상이 순 감소했다. 2003년에는 경쟁구도가 보다 심화되어 3월에 NHN이 야후코리아를 제치고 (주)다음커뮤니케이션과 양강 구도를 형성하였다. 11월 (주)다음커

  • [경영학] [e비즈니스](주)다음커뮤니케이션 경영전략 분석 및 향후 e비즈니스전략(A+리포트)
  • 경쟁2001년 12월과 2002년 8월 국내 상위 10개 포털 중 검색포털로 분류된 사이트들의 순방문자를 비교해 보면, 당시 포털 상위 3개 기업이었던 (주)다음커뮤니케이션, 야후코리아, 네이버는 2001년 12월에 비해 약 100만 명이 순 증가했으나, 중간 그룹인 한미르, 라이코스, 엠파스는 최소 약 100만 명 이상이 순 감소했다. 2003년에는 경쟁구도가 보다 심화되어 3월에 NHN이 야후코리아를 제치고 (주)다음커뮤니케이션과 양강 구도를 형성하였다. 11월 (주)다음커

  • [멀티미디어제작] 모바일 인터넷의 내면(환경과 이용자를 중심으로)
  • 모바일 인터넷의 내면- 환경과 이용자 중심으로 -< 목 차 >1. 서론 2. 모바일 인터넷의 현황과 문제점 2-1. 모바일 인터넷의 정의 2-2. 모바일인터넷의 현황 2-3. 모바일 인터넷 환경의 문제점 2-4. 모바일 인터넷 환경의 개선방안 2-5. 모바일 인터넷 환경의 지향점 3. 모바일 인터넷 이용자 환경 3-1. 모바일 인터넷 이용률 3-2. 모바일 인터넷 이용형태 3-3. 이동전화 무선인터넷 이용자 만족도 4. 결론 5. 참고문헌 1. 서론빠르게 변화하

  • [마케팅] 애플 아이메시지 분석 및 향후 전략방안
  • 모바일 메신저의 새로운 구도현재 국내 아이폰 이용자는 이동통신사 합계 300만 명을 조금 넘어섰고, 아이패드 이용자도 200만 명을 넘어선지 오래다. 이들 중 중복 사용자들을 고려하면 실제 메시지를 이용할 수 있는 고객들은 약 400~500만 명 정도로 추산된다. 현재 스마트폰사용자의 급격한 증가와 더불어 모바일 메신저 시장 또한 급격하게 증가했고, 이미카카오톡, 마이피플, 틱톡 등의 모바일 메신저들이 해당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차지하고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