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메신저] 모바일메신저 이용률 증가와 업체들의 경쟁구도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05 / 2019.12.24
- 7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모바일메신저] 모바일메신저 이용률 증가와 업체들의 경쟁구도 보고서
- 목차
-
Ⅰ. 모바일메신저의 높은 인기 ………………3
Ⅱ. 아시아 업체들의 성장세 …………………4
Ⅲ. 다양한 기능을 통한 차별화 ……………5
Ⅳ. 현지화 전략 필요 …………………………6
Ⅴ. 공격적인 투자 확대 ………………………6
- 본문내용
-
Ⅰ. 모바일메신저의 높은 인기
전장은 이곳만이 아니다. 필리핀, 인도네시아, 베트남, 태국, 스페인, 아르헨티나 등 세계 곳곳에서 대대적인 TV광고를 통해 모바일 메신저 업체들의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모바일메신저에 대한 이용이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모바일메신저는 이용자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기 때문에 시장이 폭발적인 성장세를 나타내고 있는 것이다.
사람들은 모바일메신저를 통해서 실시간으로 정보와 자료를 주고 받을 수 있게 된다. 실시간으로 소통이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들의 이용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90024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9906
<이투데이>
http://star.fnnews.com/news/index.html?no=237708
<파이낸셜뉴스>
http://news.hankooki.com/lpage/economy/201310/h2013100421020221540.htm
<한국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10/03/2013100301882.html
<조선비즈>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31001000530&md=20131004004048_AT
<헤럴드경제>
http://www.mydaily.co.kr/new_yk/html/read.php?newsid=201310040737261114&ext=na
<마이데일리>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1001_0012401359&cID=10402&pID=10400
<뉴시스>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916037
<매일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9915
<이투데이>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 산업심리학_워크넷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 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보자
- KT&G의 마케팅 전략분석, 생산과 물류 체계 분석, 조직 인사의 특징 및 재무 상태 분석
- TQM(전사적품질관리)의 기본원리와 사례
- 활속의화장품과향수_친환경 화장품과 유기농 화장품의 현재 동향 및 발전 방향 (1)
- 삼일회계법인 인사관리 현황과 문제점 및 개선방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