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소니] TV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와 소니의 경쟁구도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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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소니] TV시장의 성장과 삼성전자와 소니의 경쟁구도 PPT자료
목차
Ⅰ. 삼성전자와 소니의 격돌

Ⅱ. 치열한 가격경쟁

Ⅲ. 고화질 TV시장 선점

Ⅳ. 중국의 저가 물량 공세

Ⅴ. TV시장의 지속적인 성장
본문내용
Ⅰ. 삼성전자와 소니의 격돌

삼성전자와 소니가 미국시장에서 초고화질(UHD) TV 가격 경쟁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 UHD TV 가격은 4000달러(447만원) 아래로 내려갔다. 삼성전자는 미국에서 55인치 UHD TV 가격을 4000달러 미만으로 낮췄다. 삼성전자와 소니는 TV시장에서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과거에 소니는 전세계 TV시장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자랑했지만 최근에는 그 영향력이 축소된 상황이다.
전자부분에서 막강한 영향력을 과시하던 소니를 추락시킨 데에는 삼성전자의 성장이 큰 역할을 했다고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향상시키며 영향력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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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세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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