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보험] 온라인보험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21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온라인보험] 온라인보험시장의 성장과 향후전망 PPT자료
목차
Ⅰ. 온라인 보험시장의 급팽창

Ⅱ. 대형업체의 온라인시장 진출

Ⅲ. 온라인 판매비중 증가

Ⅳ. 온라인상품의 저렴한 가격

Ⅴ. 과도한 경쟁으로 인한 역효과
본문내용
Ⅰ. 온라인 보험시장의 급팽창

저렴한 보험료를 앞세워 온라인 보험시장이 급팽창하고 있다. 자동차보험시장에서는 온라인 점유율이 이미 30%를 넘어선 것으로 추정된다. 온라인 판매비중이 미미한 생명보험시장에도 ‘빅3’ 보험사가 연내 진입할 계획이라 시장이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보험에 대한 이용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보험시장이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보험은 미래의 불확실성을 해소해주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한다. 보험을 통해서 사람들은 미래에 발생할 사건에 대한 대비가 가능하다.
기존에 보험은 오프라인에서 주로 판매가 이루어졌다. 판매자와 가입자 간에 직접적인 대면을 통하여 상담을 실시하고 이를 통해 보험에 가입하는 과정이 발생해 왔다. 오프라인 만남을 통한 신뢰를 바탕으로 보험가입이 이루어진 것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1916621
<한국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916000418
<뉴스핌>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93142
<이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finance/201309/e20130916175924117470.htm
<서울경제>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3091302010457785002
<디지털타임스>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9100219&arttype=V
<한국경제>
http://www.moneyweek.co.kr/news/mwView.php?type=1&no=2013090613198060740&outlink=1
<머니위크>
http://www.joseilbo.com/news/htmls/2013/08/20130829193271.html
<조세일보>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588
<컨슈머타임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63737g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 올리브영 보고서
  • 시장 점유율 (자료 : 삼성경제연구소)년도할인점슈퍼홈센터백화점Drug창고형편의점전문점기 타200421.4%19.2%8.9%5.1%7.8%6.0%2.1%17.7%11.8%전체 매출의 신장은 ‘US체인 드럭스토어’는 미국 드럭스토어가 2003년 6.25% 성장했다고 밝혔다. 2007년에는 6.6%의 성장률을 보이며 1,600억 달러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등 현재도 여전히 맹위를 떨치고 있다.③ 미국 드럭스토어의 정책표 4 미국 드럭스토어의 컨셉 (자료 : 삼성 경제 연구소)구

  • 글로벌 유통전략 사례 연구
  • 시장 규모는?홈쇼핑 시장 규모- 2012년 유통 시장 전체 규모는 전년대비 6.3% 증가한 230조원 전망- 2012년 홈쇼핑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22.8% 증가한 11조원 전망 (2011년 9.3조원) : 온라인 쇼핑몰 시장 규모는 전년대비 13.8% 증가한 18.1조원 전망홈쇼핑 시장 성장률- 홈쇼핑 성장률의 경우, 21.1% (09), 10.1% (10), 21.1% (11) 로 GDP 성장률를 훨씬 상외함 : GDP 성장률, 0.3% (09), 6.2% (10), 3.6% (11) - 전체 시장 대비 홈쇼핑 비중은, 3.7% (09), 3.8% (10), 4.3% (11) 으로 지속적

  • [e비즈니스] [e비즈니스]인터넷기업의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 취업포털 잡코리아(A+리포트)
  •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객에 대한 전략(1) B2B4. 결 론1. 서 론 (온라인 취업포털업계의 현황과 잡코리아 선정 이유)잡코리아는 올해 전년대비 54% 성장한 165억원 매출을 예상하고

  • [마케팅] 인터넷 기업 잡코리아 마케팅 전략
  • ppt에서는 필요없지 않을까?)2.3. 4P2.4. SWOT2.5. SPT2.5.1 시장 세분화와 타겟마켓 설정(1) 개인고객(2) 기업고객 2.5.2 Positioning2.6 전략3. 본문 Ⅱ3.1. 수익모형에 근거한 개인 고객 & 기업고객 그리고 전략3.2. 하이브리드 수익모델3.3. 전략 3.3.1 개인고객에 대한 전략(1) Micro Marketing(2) Brand3.3.2 기업고객에 대한 전략(1) B2B1. 서 론 (온라인 취업포털업계의 현황과 잡코리아 선정 이유)잡코리아는 올해 전년대비 54% 성장한 165억원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 이

  • [인적자원관리] 메리츠화재 신입사원 사회화 전략
  • 보험 업무와 이에 관련되는 금융 및 부동산업을 주요사업으로 하고 있는 손해보험회사이며 , 취급상품은 화재보험, 해상보험, 자동차보험, 특종보험, 장기손해보험, 개인연금손해보험, 기타 손해보험 등이 있다. (2) 시장 순위메리츠화재는 보험소비자연맹이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보험 선택을 위한 개별 보험사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2008년 상반기(2008.9월말 현재) 33개 전체 보험회사의 경영공시자료를 비교 분석하여 “2008년 상반기 좋은 보험회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