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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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B 뉴발란스 브랜드분석과 뉴발란스 마케팅전략 분석과 마케팅성과분석 레포트입니다.
목차
1. 선정 이유, 기업 소개 및 분석

2. 뉴발란스 마케팅 전략
· 셀러브리티 마케팅
· CF 차별화
· 스포츠마케팅
뉴레이스
N-ergy RUN
미니머스 사이트

3. 마케팅 성과

4. 질문 및 토론
본문내용
다음으로 소개해 드릴 것이 뉴발란스의 뉴레이스라는 마라톤 대회입니다.
뉴발란스는 2011년부터 이 대회를 진행해왔고,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게 되는데요.
5월 26일, 잠실 종합 운동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본 행사 접수는 뉴레이스 페이스북을 통해서 이루어졌는데요, 지난해에 57분만에 매진이 돼서,
올해 2만명으로 그 규모를 대폭 늘렸는데도 불구하고, 서버가 1시간 가량 마비될 정도로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면서 2시간만에 접수가 마감됐다고 합니다.
올해는 팀 매치라는 테마로 진행이 되는데요, perfect day팀과 crazy night 팀으로 나뉘어서 대회가 치러지게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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