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통신산업] 이동통신시장의 성장과 업체들의 경쟁전략-SK텔레콤,KT,LG유플러스 PPT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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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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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이동통신 속도 경쟁
Ⅱ. LG유플러스의 경영전략
Ⅲ. KT의 경영전략
Ⅳ. 단말기 경쟁 심화
Ⅴ. 콘텐츠 산업 성장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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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이동통신 속도 경쟁
이동통신 속도 경쟁이 다시 불붙었다. 격전지는 ‘롱텀에볼루션-어드밴스트(LTE-A)’다. LTE-A는 기존 롱텀에볼루션(LTE)보다 다운로드 속도가 두 배 빠른 서비스다.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서 이동통신 시장도 급격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스마트폰이 사람들의 실생활에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요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것이다.
시장의 수요가 높아진다는 것은 막대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기회를 의미하기 때문에 이동통신업체들의 경쟁도 치열하게 나타나고 있다. 고객들에게 향상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상황이다.
- 참고문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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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joongang.joins.com/article/aid/2013/09/03/12099093.html?cloc=olink|article|defaul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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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향신문>
http://www.cstimes.com/news/articleView.html?idxno=113943
<컨슈머타임스>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4600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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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책브리핑>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902000025
<뉴스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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