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보고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9.02 / 2019.12.24
  • 7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인터넷쇼핑몰] 인터넷쇼핑 이용의 증가와 발전방향 보고서
목차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3


Ⅱ. 중년층의 이용 증가 ………………………4


Ⅲ. 남성과 여성의 비율차이 …………………5


Ⅳ. 요일에 따른 구매패턴 ……………………6


Ⅴ. 복합적인 요인 작용 ………………………6
본문내용
Ⅰ.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

22일 삼성카드가 회원들을 대상으로 인터넷 쇼핑 이용실태를 분석한 결과 2012년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1년간 인터넷 쇼핑을 한 40~60대는 전체의 52.8%를 차지했다.
인터넷쇼핑은 인터넷의 발전과 함께 급격히 증가하고 있다. 인터넷은 장소에 상관없이 수 많은 정보와 자료를 얻을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 큰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서 다양한 업무를 수행하고 있으며 제품에 대한 구매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구경할 수 있으며 직접적인 구매도 가능한 일이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72291871
<한국경제>
http://www.etnews.com/news/home_mobile/distribution/2821527_1484.html
<전자신문>
http://www.wowtv.co.kr/newscenter/news/view.asp?bcode=T30001000&artid=A201309020049
<한국경제>
http://reviewstar.hankooki.com/Article/ArticleView.php?WEB_GSNO=10134540
<서울경제>
http://www.newsen.com/news_view.php?uid=201309011745270310
<뉴스앤>
http://news.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9/01/2013090101056.html
<조선일보>
http://www.eto.co.kr/news/outview.asp?Code=20130830141644740&ts=144150
<경제투데이>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201309010100006850000177&cDateYear=2013&cDateMonth=09&cDateDay=01
<파이낸셜뉴스>
http://news.hankooki.com/lpage/entv/201309/h20130901184556133420.htm
<한국일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9015877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동대문 3B 패션쇼핑몰 인터넷마케팅
  • 인터넷 쇼핑몰 시장현황인터넷의 성장과 인터넷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인터넷 쇼핑 시장이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다. 국내 인터넷 쇼핑 시장은 2001년 이후 연평균 29.5%씩 판매액이 증가하여 2006년에는 슈퍼마켓을 제치고 대형마트, 백화점에 이어 3대 유통채널로 자리 잡았다.2009년 소매유통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2009년 인터넷쇼핑몰 매출액이 20조8000억원으로 백화점(20조3000억원)을 앞지를 것으로 예상했는데 이는 온라인 쇼핑 이용자가 급증하면

  • [졸업][전자상거래]인터넷 쇼핑몰 사업전략수립을 위한 성공요건 연구
  • 인터넷은 민간에게 개방되면서 정보통신 기술의 발달과 더불어 급속한 확산 및 보급으로 일반인에게 널리 알려지게 되었다. 그리고 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생활의 향상됨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사이버마켓의 가능성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는 국내는 물론 국경을 초월한 무한경쟁이 가장 먼저 구현되는 분야이므로 각 국은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하

  • [학사][인터넷쇼핑몰]인터넷 쇼핑몰 사업전략과 성공요인 분석
  • 방향참고문헌 설문지제 1 장. 서 론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목적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생활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한 사이버마켓의 가능성이 점차 두드러지고 있다. 인터넷을 통한 전자상거래는 국내는 물론 국경을 초월한 무한경쟁이 가장 먼저 구현되는 분야이므로 각 국은 세계시장을 선점하기 위한 노력을 가속화하고 있다. 특히, 인터넷 이용자가 급속히 증가하고, 국내 최고의 대기업들이 속속 인터넷에 쇼핑몰을 개설함

  • [소비자행동] 인터넷쇼핑몰에 대하여
  • (그룹프로젝트 보고서)주제 : 인터넷 쇼핑몰교 과 목 : 소비자와 시장교 수 님 : 조원 : Ⅰ. 서론현대의 급속한 정보통신기술의 발달로 소비자들은 각종 다양한 서비스를 가정 및 직장에서 쉽게 선택활용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제 소비자들은 쇼핑, 영화, 은행업무, 공공서비스 등 다양한 양방향 서비스를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주문형 비디오나 케이블 TV를 이용한 홈쇼핑, 인터넷을 이용한 전자상거래 등은 소비자 이익 및 소비자주권 실현

  • 콘텐츠산업의 현황과 전망
  • 방향성 콘텐츠의 등장이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③ e-learning의 현황ⓐ세계 현황전 세계 기업 e-learning 시장은 향후 5년간 68.8%의 놀라운 연평균 성장률을 보이며 급속도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되며, 시장규모는 1999년 $17억 달러에서 2004년에는 $231억 달러까지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자료: IDC(2001) 전세계 e-learning 시장규모(1999년, 2004년)ⓑ. 국내 현황한국 소프트웨어진흥원의 2001년 연구 보고서 2001 국내 디지털콘텐츠 산업시장조사보고서(2001. 2.), 한국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