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 기업분석] 월마트 경영전략분석-온라인시장 진출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7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월마트 기업분석] 월마트 경영전략분석-온라인시장 진출 PPT자료
목차
Ⅰ. 월마트의 온라인마케팅 강화


Ⅱ. 편리한 배달시스템


Ⅲ. 고객정보 분석


Ⅳ. 전자상거래 비중증가


Ⅴ. 온라인 시장 진출 본격화
본문내용
Ⅰ. 월마트의 온라인마케팅 강화

세계 최대 오프라인 유통업체 월마트가 온라인 쇼핑 마케팅을 대폭 강화한다. 세계 온라인 쇼핑몰 1위 아마존이 최근 온라인을 통한 식품유통 사업까지 진출하면서 강력한 경쟁자로 떠오르자 맞불을 놓기 위해서다.
오프라인 유통업체로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월마트는 온라인 시장 진출에도 적극적인 모습이다. 월마트는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해왔다.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효과적인 서비스를 시행함에 따라서 시장에서 지속적으로 점유율을 향상시키고 있다. 월마트는 오프라인에서 쌓은 경험과 노하우를 온라인 시장에서도 이어가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96198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446720
<연합뉴스>
http://www.newsis.com/ar_detail/view.html?ar_id=NISX20130823_0012307241&cID=10104&pID=10100
<뉴시스>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2339761
<한국경제>
http://www.newstomato.com/ReadNews.aspx?no=394469
<뉴스토마토>
http://www.nocutnews.co.kr/Show.asp?IDX=2592649
<노컷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H41&newsid=01138166602910600&DCD=A00804&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13081113275716846&outlink=1
<머니투데이>
http://economy.hankooki.com/lpage/worldecono/201308/e2013082317573469760.htm
<서울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444327
<연합뉴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시스템] L사의 전자제품할인점 시스템구축
  • 온라인 상거래 확산우리나라의 인터넷 사용자는 현재 1,000만 명을 상회하는 것으로 추정되고 있어 그 증가세가 가히 폭발적이라 할 수 있다. 인터넷이 점차 대중화되어 가는 것과 함께 온라인 유통시장에서의 수요 또한 증가하여 금년 기업과 소비자간 상거래(B2C)시장 규모가 약 1천억 원으로 작년의 2배 이상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향후 정보기술의 발달로 쌍방향 TV 등 대화형 멀티미디어가 상용화되고, 초고속 정보 통신망 구축이 급속히 확산

  • 국제마케팅 성공사례와 실패사례
  • 전략10(3) 세계시장진출 현황12(4) 국제마케팅 성공요인.15(5) 앞으로의 iRiver 성장 전망152) 미

  • [국제마케팅]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
  • 오로라 월드-목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 내용● 서론 - 해외 시장 진출하기 까지 ● 본론1) 오로라 월드 기업을 선택한 동기2) 해외 시장 조사 및 완구 시장 조사3) 오로라 월드의 경쟁자, 소비자4) stp분석5) swot분석, 6) 마케팅 4P 믹스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7) 성과● 결론1) 향후 과제2) 기업 인터뷰5. 참고자료6. 느낀점1. 사례명칭: ‘오로라월드’ 의 미국시장 진출사례2. 사례개발 의의봉제완구제조업체인 오로

  • [mis, 경영정보시스템] 한국 P&G의 IT현황과 분석
  • 월마트와 같은 핵심 거래처와의 SCM구축 역량집중 3. 전산분야의 HP로의 적극적인 oursourcing전략취임 5년후, 연 매출 392억달러 -> 567억달러 / 주가 56달러선 ->115달러의 경영성과 거둠(2007년 수치자료 기준)지식경영 PART(67P~)에서 자세히 다룸기업의 비전과 전략(1/2) Consumer is BossPhilosophy소비자들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한다VISION한국 P&G CEO 김상현` Change or be changed!하루에 30분씩 꼭 회

  • [서비스 산업] 서비스 설계 레포트
  • 경영자인 Jan Carlzon 이진실의 순간(Moment Of Truth)이라는 표현을 사용) 고객은 서비 스의 전달 사이클 중 서비스 시스템과 접촉하는 순간마다 제공 받는 서비스의 좋고 나쁨을 느낀다.Ⅲ. 서비스 전략서비스업은 제조업에 비교하여 일반적으로 투자자본이 적고 소규모의 회사들이 많기 때문에 경쟁도 치열하다. 때로는 한정된 시장을 두고 시장점유율을 높이기 위해 경쟁하는 경우가 있다. 그러하기 때문에 서비스 전략이 서비스 운영에 있어 대단히 중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