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 기업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분석-문화마케팅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백화점 기업분석] 현대백화점 경영전략분석-문화마케팅 PPT자료
목차
Ⅰ. 정보관리시스템 도입


Ⅱ. 고객중심의 경영활동


Ⅲ. 문화마케팅 활동


Ⅳ. 쇼핑놀이 명소


Ⅴ. 다양한 동호회 운영
본문내용
Ⅰ. 정보관리시스템 도입

현대백화점(대표 하병호·사진)은 백화점 업계 최초로 정보관리시스템(POS)을 도입하고 서비스 혁신을 시도해 새로운 생활 문화를 만들어왔다. ‘고객과의 약속’ 전산 시스템 구축과 관리를 업계 최초로 도입했다.
현대백화점은 우수한 기업역량을 바탕으로 시장에서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기업이다. 고객중심의 경영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키고 있다.
백화점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백화점은 제품을 구매하는 장소일 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경하고 즐길 수 있는 장소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311
<한국경제>
http://www.etoday.co.kr/news/section/newsview.php?idxno=777883
<이투데이>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81357311
<한국경제>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696833
<매일경제>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705000164
<뉴스핌>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7/26/2013072601853.html
<조선비즈>
http://news.mk.co.kr/newsRead.php?year=2013&no=523706
<매일경제>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0315252909860&nvr=Y
<아시아경제>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61&newsid=01758086602838112&DCD=A00306&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0327371
<한국경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통관리] 신세계 백화점 기업조사
  • 백화점 광주점 개점 1997. 04 신세계, 삼성그룹으로부터 공식분리 선언 1997. 11 신세계백화점 인천점 개점 2000. 08 신세계 백화점 마산점 개점 2000. 10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개점 2001. 03 (주)신세계로 상호 변경2003. 03 한국유통업계 최초 금탑산업훈장, 경제정의 특별상 수상2) 경영이념-신세계는 기업윤리에 바탕을 두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합니다.-신세계는 모든 경영의 성과와 가치를 공유할 것입니다.-신세계는 풍요롭고 합리적인 생활문화를

  • 현대카드전략보고서,현대카드마케팅,현대카드사례,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기업이 바로 현대카드다. 신용카드 업계의 시장후발주자 위치에 있던 현대카드가 26개의 새로운 생활이라는 슬로건으로 업계 3위로 올라서기 위해 새롭게 추진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토대로 한 시장세분화 및 차별적 마케팅 전략 그리고 현대카드의 성장 동력이 되는 여러 요인들을 분석하고 현대카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한다.2.카드시장 현황ⅰ. 국내 신용카드시장의 시작과 성장1969년 국내에서 최초로 신세계백화점에

  • [경영학원론] 설화수와 미샤의 성공전략 비교분석
  • 전략Ⅲ. 미샤-1. 기업소개-2. CEO 소개-3. 미샤의 성공-4. 미샤의 성공요인-5. 문제점-6. 현재 문제점의 대안 및 향후 전략 제안1256142328344452536570728793Ⅳ. 설화수와 미샤 비교 분석-1. 리더쉽-2. 특정 소비계층을 겨냥한 타겟마케팅-3. 특성화-4. 해외진출 모색-5. 판매시장과 광고Ⅴ. 결론Ⅵ.과정 및 소감, 조원 상호 평가서-1. 과정-2. 자료 출처-3. 소감(ppt 아님)-4. 조원 상호 평가서(ppt 아님)99100105106107108109110111129130133vsⅠ. 서론

  • 더페이스샵,해외진출,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자료▶ 인터뷰 실시 및 체험․ 인터뷰 일정 작성․ 수집된 DB를 통한 인터뷰 질문지 작성․ 인터뷰 예행연습․ 인터뷰 실시 ▶ 자료 분석 및 성공 요소 파악․ 수집된 DB 정리 및 분석․ 3C, SWOT, 4P 등의 분석 이론을 통해 정리▶ 문제점 파악 및 개선안 제시․ 마케팅 분석 이론과 경험을 통해 문제점 제기․ 토론을 통한 개선안 제시▶ 보고서 작성․ 전략 분석 DB를 축으로 종합적인 결론 도출․ 보고서 작성 완료․ 보고서를 바탕으로 한 PPT 자

  • [최신 자기소개서] 최신 합격자 자기소개서(기업별/분야별)(신입,경력)
  • 경영-일반사무 14.경영-재무/세무회계15.경영-재무/회계 16. 경영전략/기획/마케팅 17.구매,물류 분야- 영업관리 18.기획/사무/경영 19.사무/경영지원 20.사무직-무역업 21. 생산직- 노무 22. 생산관리/품질관리 23. 영업-해외영업 24.영업관리/마케팅 25. 영업직-기술영업 26.영업직-일반영업 27.인사관리직 28.일반사무-경영/기획 29. 일반사무 -중소기업 30.행정사무직 31.헤드헌팅/헤드헌터 32.인사관리직 33.공학기술-기계설계 34. 광학/엔지니어직35.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