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기업분석] 도미노피자 경영전략분석-차별화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5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도미노피자 기업분석] 도미노피자 경영전략분석-차별화전략 PPT자료
목차
Ⅰ. 혁신적인 메뉴개발


Ⅱ. 커뮤니케이션 강화


Ⅲ. 제품만족보증제도


Ⅳ. 철저한 위생관리


Ⅴ. 사회공헌 활동
본문내용
Ⅰ. 혁신적인 메뉴개발

도미노피자는 배달 피자 개념이 전무했던 1990년 한국 시장에 진출했다. 1994년 오광현 대표가 ‘한국도미노피자’를 본격 인수하면서 도미노피자만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혁신적인 메뉴개발과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현해 왔다.
도미노피자는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경영전략을 통해 막대한 매출을 달성하고 있다. 피자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서 도미노피자의 기업가치도 상승하고 있는 상황이다.
피자는 사람들이 즐겨 먹는 음식중의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다른 음식과는 차별화된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으며 피자업체들의 시장참여도 활발해지고 있다.
참고문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3061808851
<한국경제>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01&aid=0006334786
<연합뉴스>
http://www.edaily.co.kr/news/NewsRead.edy?SCD=JC21&newsid=02938886602845328&DCD=A00302&OutLnkChk=Y
<이데일리>
http://www.newspim.com/view.jsp?newsId=20130625000895
<뉴스핌>
http://view.asiae.co.kr/news/view.htm?idxno=2013062510395775618&nvr=Y
<아시아경제>
http://news.kukinews.com/article/view.asp?page=1&gCode=cul&arcid=0007309104&cp=nv
<국민일보>
http://biz.chosun.com/site/data/html_dir/2013/06/09/2013060901161.html
<조선비즈>
http://articl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10478615&cloc=olink|article|default
<중앙일보>
http://www.etnews.com/news/computing/informatization/2763365_1475.html
<전자신문>
http://sports.chosun.com/news/ntype.htm?id=201301140100085780006909&servicedate=20130114
<스포츠조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크리스피 크림 도넛 마케팅전략
  • 차별화된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2) 경영이념효율적이고 열린 기업조직으로 건실한 경영실적을 구현하며, 역동적이고 신뢰성 있는 기업으로 지속 성장을 약속한다.(3) MISSION사랑(LOVE)과 자유(LIBERTY)와 풍요(LIFE)가 넘치는 사회를 만든다.(4) 경영목표1. 임직원이 행복해지는 기업2. 고객이 찾는 가치를 높이는 기업3. 세계화된 경쟁력을 갖추는 기업4. 국가사회에 공헌하는 기업5. 핵심 부가가치 창출을 최대화 하는 기업(5) KEY STRATEGY(핵심전략)성

  • 의료관광마케팅
  • 기업의 선택에 있어서 과거경험에의 의존도가 높다.⑤이질성을 줄이기 위해 사용하는 2가지 방법이 있다.ⓐ우수한 직원을 선발하고 훈련하는 데 투자하여 어느 곳에서나 똑같이 친절하고 도움을 주는 직원을 양성하는 것이다.ⓑ제안과 불만처리 시스템, 고객조사, 비교구매 등을 통해 고객의 만족 정도를 조사검토하여 서비스의 나쁜 점을 찾아내어 수정하는 것이다.4.서비스 마케팅전략 (PPT에서는 별 도움이 안될 것 같아요)얼마 전에 국내 최고

  • [원격교육] 한국 원격교육에서의 문제점 분석 및 제언
  • 경영관리 부문 6개, 전문직무 능력부문 8개, 공통 직무능력 부문 13개(어학부문 9개과정 포함), 기타 외국인 대상 교육 1개 과정이 있다.)• 컨텐츠 형태별 특성과정별 특성에 의한 내용분석 단계의 유형별 차별화를 두고 있다. 즉, 과정별 교육내용에 따라 필요한 내용전문가(SME)의 특성이 다르고 외부요인에 의해 납기와 질이 주도되는 특성을 가지고있는 내용 도출 단계는 1.경영전략형, 2.전문직능형, 3.공통직능형 등 3가지 유형으로 구분, 추진방법

  • [조직구조론] 코마스 인터렉티브 기업실사 보고서
  • 분석 – (1) 구조적 측면 분석코마스 인터렉티브 조직구조관계 분석 – 수평적 부서화*조직구조론4. AS-IS 분석 – (2) 전략적 측면 분석 Digital Communication integratorBIZ 환경의 디지털화쌍방향 커뮤니케이션 통합 마케팅 Communication 실현Mission*조직구조론4. AS-IS 분석 – (2) 전략적 측면 분석차별화 전략취업에 있어서 경험 제시하면서 대학생들의 인적자원을 활용한다. 기업내부에서 채용하지 않는다. 동기부여가

  • 음식과 세계문화 강의요약본
  • 피자.레디밀(ready meal)로 구분도시락-상온도시락-냉동보관도시락-높은 성장률을 보이고있음피자-독일소비자가 가장많이 소비하는 식품(설문결과 즐겨먹는다는 비율이 41%)-냉동과 냉장피자로 구분-냉동피자가 간편식 시장의 성장을주도냉동식품은 지속적인 시장성장률을 보여줌에도-냉동NB가정간편식 상품은 전년대비 소폭감소-대형유통업체들이 주도하고 있는 PB상품은 판매수량이나 매출액이 지속적으로 성장-2014년 3.5% 신장률 기록-시작지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