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부 NBG의 중국시장을 중심으로 한 해외진출사례,놀부해외진출,놀부중국마케팅,해외진출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08.23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놀부 NBG 기업개요

3. 해외진출 현황

2002년 놀부명가 진출
2004년 7월 사업전면 중단
2005년 10월 북경 중소기업진흥공단 수출인큐베이터 내 사무소 개설
2006년 10월 북경 현지법인 설립 : 북경놀부찬음유한공사,
북경 연사지역에 놀부 항아리갈비(120평) 직영점포 오픈
2007년 10월 놀부 항아리갈비 상해 무석점, 우종로점, 우강로점 계약 체결
2007년 11월 약 220평 규모의 상해 무석(우시)점 오픈
2008년 6월 북경 리두지역 약 500평 놀부[수라온] 오픈

2006년 4월 일본 OGM과 놀부 항아리갈비,
일본 마스터프랜차이즈 계약 체결
2006년 4월, 삿포로점 개점 시작, 오사카 지역에 '신사이바시점''이따미점',
동경지역에'우에노점''오오쿠보점''아메요코점'의 6개 가맹점 운영
참고문헌
참고문헌
해외진출정보시스템 http://www.ois.go.kr/
통계청 http://www.nso.go.kr/
놀부홈페이지 http://www.nbg.co.kr/
글로벌 파워 마케팅, 2008
마케팅, 이수형, 2007
식품외식경제 http://www.foodbank.co.kr
한식과 한국음식문화의 세계화
못된 형 '놀부' 성공기, 이은엽, 2004
(한국 외식 프랜차이즈 산업의 중국진출 전략과 국제 경쟁력 강화방안에 관한 연구,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경영] 놀부의 중국진출 사례
  • 놀부 중국진출Global Marketing선정이유중국시장 상황진출과정결론C O N T E N T S기업소개 Vision, Value, Concept등등놀부의 성공요인 분석마케팅 분석 (4P, STP, SWOT, BCG )1. 선정이유!대한민국 대표 외식 프렌차이즈 놀부 NBG음식의 본고장 중국 시장 진출에는 특별한 마케팅을 사용했다는데선정이유2. 기업소개기업명 ㈜놀부  (현지법인명: ) 北京乐伯餐飮有限公司진출지역중국 베이징진출년도2006년 (연락사무소 2005년 개설)투자형

  • 놀부 마케팅전략분석 성공요인분석및 해외진출전략
  • 놀부서론 1. 기업선정동기 2. 기업소개 - CI & BI 소개 - 비전 및 경영이념, 경영철학- 메뉴소개본론 1. 국내시장사업- 놀부의 SWOT 분석 - 놀부의 마케팅믹스(4P) - 놀부의 국내시장 성공요인 2. 해외시장사업- 놀부의 해외시장 진출 현황 및 관련기사- 해외(중국)시장 진출 성공요인 결론1. 놀부의 경쟁력 강화방안2. 한식의 세계화 방안 3. 참고자료 서론1. 기업선정동기∙놀부라는 기업은 익히 들어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부대찌개, 보쌈 등으로 유

  • 놀부보쌈 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과 놀부보쌈 SWOT,4P분석및 놀부보쌈 향후방향 제안
  • 놀부 보쌈 마케팅전략INDEXⅠ. 서론1. 놀부보쌈 선정배경 2. 놀부 브랜드소개(1) 놀부 CI(2) 놀부 심볼마크(3) 놀부 슬로건(4) 놀부 연혁(5) 놀부 비젼(6) 놀부 경영이념(7) 놀부 경영철학Ⅱ. 본론1. 프랜차이즈 현황2. 놀부 해외 진출 사례(1) 중국1) 시장환경2) 중국 외식시장의 발전 가능성 3) 진출과정 및 사업성과 4) 성공요인➀ 친근한 브랜드 네이밍 전략➁ 현지화 된 아이템 구성(2) 일본 (3) 미국1) 진출 배경2) 실패요인 3. 놀부 성공 사례와

  • 프랜차이즈의 국내외사례
  • 한다.거래처를 임의로 바꿀 수 없다.계약해지가 어렵다.일정 지역이상 판매확장을 할 수 없다.3. 사례1 - 놀부1) 놀부소개주놀부NBG는 1987년 설립된 이후 21년 동안 전통 한식을 이용한 프랜차이즈 사업으로 현재 국내외 총 620개의 직영 및 가맹점을 운영하는 외형 6500억원 규모의 국내 최대 한식 프랜차이즈로 성장했다. 최근에는 해외 진출 및 다양한 외식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하며 글로벌 종합외식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다.현재 놀부보쌈과 돌솥

  • [국제 마케팅] 놀부NBG 해외 마케팅- 일본 시장 진출기 A+
  • ‘놀부NBG 해외 마케팅’ - 일본 시장 진출기Ⅰ. 들어가며 우리는 모두 의, 식, 주라는 이 세 가지를 삶의 필수적인 요소로 생각하고 살고 있으며 살아가는데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되는 근본으로 모두에게 필수불가결 한 것이다. 그 중에서도 식문화는 인간육체와 생리현상 유지에 근본이 되기 때문에 식품 산업은 그 근본 원리를 넘어 입을 즐겁게 함으로써 더욱 더 커다란 인간 생활 영유에 만족을 줌으로써 세계 어디에서나 필수적으로 존재해야 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